티스토리 뷰

시작 인배야 김인배 워니 아버지 개십새키야 아니 무슨 닭도리탕이 얼마나 맛있다고 과메기도 인배네 인배야 . 과메기와소주도 너냐?? 홍어삼합 과메기 10월 말은 되야 나오겠죠? 제철 과메기에 소주한잔... 생각만 해도 미칠거같아요 ㅜㅠ 으...못기다리겠어요.... 진짜 너무한다 왠만하면 넘어가려했는데 넌 진짜 개도아니다 길거리지나다니는 똥개도 너보단 낫다 많은사람들이 니. 글 캡쳐했길바래본다 이십세끼야 전번불러 시발새꺄 별





거지같은게 주둥이만 살아가지고 글은 삭제하네 시발세끼 전번불러 시발놈아 때는 2009년 공군 작근단(오산기지)에서 말년을 바라보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그해 여름 즈음에 조인성씨가 작근단으로 배치가 되었고 부대에서 지나다니다가 간간히 얼굴이나 볼 수 있던 정도 요즘은 잘 모르겠는데 저희때는 워낙 자잘한 사건사고가 많았고 작근단은 미군 + 작전사령부가 있다보니





만드네. 뉘미럴. 64살 쳐먹은 개새키도 안 살 것 같은 아파트 월세 사는 십새키. 아주 그냥 파주문발읍 Olleh 월계정훈이 과메기 개새키 뉴복실은현다이 ㅋㅋㅋㅋ 다 들켜 이새키는 긁어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1.본닉 이면박은 100억대 사업체 대표며 대기업 벤더.호텔경영권 지분소유. 사는곳은 경비가 삼엄해 찾아가도 경비실에서 컷 당한다는 서초레미안 산다고





그래서 대타로 제가 연말 회식에 참여하게 됩니다 솔직히 말년이고 다른 대대 아는 사람도 거의 없는곳이라 진짜 가기 싫어서 별별 꼼수를 부려봤으나 주임원사님에게 끌려서 도착 회관 같은데서 여러 테이블에 나눠서 앉았는데 앉고보니 같은 테이블에 조인성님이 있었던것 ㅋㅋ 지나가다 보긴했어도 눈앞에서보니 정말 키는 큰데 얼굴도 작고 빛이





유독 술에 민감해서 군대안에서 술이라는걸 구경해본게 딱 두번 부대에서 사병들에게 술 안주기로 유명합니다 딱 두 번 중에 한번이 2009년 말에 모든 대대의 대표병사가 단장하고 같이 식사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작근단에서 매년 하는 행사인데 하필 그 행사 직전에 신종플루가 발생했고 꽤나 많은 병사들이 의심 환자로 잡혀서 한곳에 감금(?)되게 되었는데 저희 대대 대표병사인 동기가 의심 환자로 끌려가게 된것





세네명쯤 일어남 ㅎㅎ 그러고선 조인성씨가 주섬주섬 일어나셔서 전역하는 병장들에게 소주 한잔씩 따라주시는데 "전역 축하드립니다~" 하면서 따라주심 ㅋㅋㅋ 와 살다가 조인성씨가 주는 술을 다 먹어보는구나 하는 경험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이날 단장이 가져다준 과메기랑 마신 소주는 아직도 기억나네요 ㅋㅋ 술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맛있었네요 이새끼 이거 이중성격이야? 졸라 성으것 써줬더니 욕만 잔뜩 했다가 쪽팔리는지 지



개구라질. But, 털어보니 월계동 극동아파트 30년도 더 된 거래가 2억4천 근저당7200잡힘 102동 1003호 월방살이 (집주인이 절라도 분인데 빌붙어 사는 새키는 허구헌 날 전라도 비하) 2.e뻔한세상 철강회사 대표로 수백억대 기업 대표라는 컨셉으로 점잖은 컨셉 유지 하다 건드려주니 잠수타다 가끔 나옴. 3.파주문발읍정후니 패드립과 욕 전문 케릭으로 인배 건드려 주면 제일



먼저 꺼내는 다중닉. 4.Olleh 퇴직금 운운하며 남의 재산세 사진도 올리고 어디서 받은 g80 사진도 올리며 건강한 보수 컨셉으로 등장하였으나 건드려 주니 역시 패드립 양아치 케릭으로 탈바꿈. 타고난 양아치 인성 어디 안 감. 5.양들의 어목 내 예전 닉 양들의어묵을 저격하기 위해 만든 유치한 구 엉덩z 짭닉 6.뉴복실은현다이 인배가 글 올리면 항상 첫 빠따로 댓글 다는 싼마이 멀티 자식새키가



댓글은 다 지워~ 조까튼 종자새끼야 인생 조까치 살지 마라~ 우린 겨울만 되면 과메기 라면 먹는데 어른들이 모른채 하라 입단속 함 서너마리가 조용해? 파주문발읍 Olleh 뉴복실 과메기 순천 쳐죽일 개십일베충 새키 김인배 01052235535 아 동물보호 앞장서는 비건계열 기자인가??? 산천어 과메기 살살 녹는다~ 도톰한 생김에 마늘양파 초장에 찍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조커랑 같이 거시기래요 ㅎㅎ 형님들 내일 포항



2마리 "워메 시방 방금 뭐라고 했당께 이것슨 지역비하" 아무튼 유별난 종족입니다 헤헤 지가 글 쓰고 지가 댓글 달고 지가 추천하는 일베는? 1. 파주문발읍 2.월계정훈이 3.olleh 4.폴쇄 5.뉴복실은현다이 6.이승민r 7.조커변신 8.과메기와소주 9.e뻔한세상 10. 김인배 잘놀았다 니들 돈버는데 내가 좀 심했지 좀더 타자연습해서 650타는 나와야 먹고살지 이놈들아 자식같아서 맘이 아프다 타국에 와서 고생이 많다 조커는 음식먹을때 턱받이 하고 소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