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저리그 연금제도 삭발 하면 또 박찬호죠... 박찬호 도시락 출시 !! 박찬호는 자식 몇살이야?? 슾구 알고보니까 은근 아는 멤 많다...그 아이돌계 박찬호랑 sf9 인성으로 서치 못한다는 멤이랑 섹귀랑ㅋㅋㅋ 한동훈 검사 33억 재산 신고 ㄷㄷㄷ 정성껏 다시 준비했습니닷 15분컬러캐리커쳐! 기아 그래도 올해 오랜만에 야수 터진거같은데 근데 하루 본체 갭





원, 박찬호 대검 공안부장은 7억 1172만 원, 이두봉 대검 과학수사부장은 3억 2982만 원, 문홍성 대검 인권부장은 11억 3850만 원을 각각 신고했다. 말 진짜 많아 다다다 쏟아내는데 또 전부 사이다임ㅋㅋㅋㅋㅋ 계속 사이다만 마셔서 어버버버하는중인데 내겐 고구마보단 낫닼ㅋㅋ 기아 팬 친구랑 같이 서있었는데 어디선가 나타나서 싸인해준다고 해서





양세형 졸웃긴듯 ㅋㅋㅋ 이승엽 박찬호 투샷 크 . 박찬호 크림.. 스포츠 크림이라져... 요즘 몸쓸일 있어서 피곤해소.... 묵혀뒀던 박찬호 크림 발라봤는데.. 하닥 하닥.. 미치긋네여.. 진짜 하닥 하닥........죽것네영.. 멘소레담비슷하네여.. 외인 투수 2명이 다 준수하고 외인 타자도 무난한데도 이번 시즌을 9등으로 끝낸 한화를 보면 정말 답이 없는 팀이라고



느껴집니다. 스트레스 쌓일 때 더 생각나는 맛입니다. - 소스가 묽은 느낌의 가벼운 스타일이라 좋습니다. 불닭볶음면의 매운맛이 10이면 얘는 5정도. 그리고 양상추와 닭고기 덕분에 매운맛이 중화됩니다. 생각보다 맵지 않은 기분좋은 매운맛 입니다. - 떡볶이나 곱창볶음같이 진하고 약간 텁텁한 느낌의 매콤 소스가 아니라 사천식 볶음요리에서 느껴지는 묽고 가벼운 고추기름 느낌의 소스. 약간 매운맛의 깐풍기를 먹는 느낌입니다.



은퇴식했다고 했다가 구라친다는 소리 들은적도 있음 ㅋㅋ 박찬호나온 집사부일체 보는데 박찬호 처가가 그렇게 부자라며.. 박찬호 메이저리그에서 그렇게 벌어왔는데도 그집 재산에 비하면 소소하다고 나 올시즌 끝나기 전에 보고싶었던게 박찬호최원준 더블스틸이었는데 박찬호 투머치토커 짤 ㅋㅋ 박찬호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 슾구 멤들 진짜 슼 덕분에 아는 멤 개 많아짐 근데 하루 본체 갭 진짜 어마어마하다ㅋㅋㅋㅋㅋ 로운 아이돌계





할라피뇨 통살(닭다리살) 버거 -> 불싸이 버거의 약간 자극적이고 불량한 맛을 즐기다가 할라피뇨 향긋, 달달, 싱그러운 소스와 야채의 착한맛? 으로 입을 달래가며 먹는 조합입니다. 할라피뇨 버거의 패티는 닭가슴살로 하셔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불싸이버거의 살짝 자극적인 맛에 닭맛이 묻히지 않으려면 할라피뇨 통살 버거로 추천 드립니다. 2. '싸와딥캅'(싸이버거 와 딥치즈를 만나서 반캅습니다) 세트 : 싸이버거(닭다리살) +





(곧 1위 예정) 5위 손흥민 500억 토트넘에서 23~4시즌까지 보장연봉 800억 + 이적하면 연봉상승 및 각종수당 하면 1위급 6위 박세리 우승상금 약130억+광고+스폰 500억 공동7위 이승엽 일본에서만 약 200억이상 도합 400억 공동7위 이대호 롯데25억 일본 200억 롯데150억 합 약 400억 공동9위 임창용 300억 공동9위



문홍성 대검 인권부장은 11억 3850만 원을 각각 신고했다. ------------ 일개 공무원들 재산이 왜 이렇게 많은거임? 검사 월급해봐야 얼마 안될텐데 ㄷㄷㄷ 어제 제가 운영하는 15분컬러캐리커쳐채널을 홍보하였는데요ㅜ 전체적으로 홍보글 성의가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어 반성 후 다시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형님들! 바쁘시더라도 끝까지 봐주시면



그룹도 은근 웃긴듯ㅋㅋㅋㅋㅋ 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가 고위 공직자 87명의 재산등록사항을 공개했다. 25일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올해 7월 말 정기인사에서 승진한 신임 검사장 14명 중 가장 많은 재산을 신고한 사람은 노정연 대검찰청 공판송무부장으로 나타났다. 노 공판송무부장은 총 53억 9309만 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노 부장은 본인 및 배우자 명의로 서울 서초구 아파트 분양권 4개와 아파트 전세권 1개, 사무실 2곳 등 총 39억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이지 이 사람들한테 인정받는다고 모두에게 인정 받는것은 아닙니다. 훌륭한 선수는 팬들이 인정해주는겁니다. 기량과 성적뿐만이 아닌 인성과 팬을 대하는 자세 모든 부분에서 말입니다. 박찬호가 왜 레전드 대접을 받고 있을까요? 기량과 성적뿐만이 아닌 팬들을 대하는 자세에서도 그는 자신의 존재가 팬들이 있을때 그 가치를 발하는것을 알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