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두전 담주 월요일오기전에 연예가중계 케사 방점 인스트도 들어가? 연예가중계 녹두 동주 영상 ㅋㅋㅋㅋ 연예가중계 보이즈 투 맨 BTS 언급 영상 '연중' 장동윤X김소현 "촬영 중 실명 위기에 놓인 적 있다" 나베 씨발년 실물로 본 남돌중에 제일잘생긴건 샤이니민호랑 갈비현중... ㅠㅠ케비스 ㅂㄷㅂㄷ했었는데 연예가중계나온다니 오래오래 매력캐주시길 떡밥마니주시길 복습하다보니 연예가중계에 인스트 깔렸던데 이것도

강태오와의 '남남 키스신'을 명장면으로 꼽으며 촬영 당시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장동윤과 김소현은 "촬영 중 실명 위기에 놓인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김소현은 '녹두' 장동윤과 '율무' 강태오 중 실제 이상형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세한건 방송을 봐야 알듯 근데 저 실명 메이킹 생각함 눈찌르는 장면인가 ㅋㅋ 나경원 베스트 씨앗을

들어가? 이거 마지막에 녹두 앞에서 까불까불 하는거 동주같은데? 삽시간에 지나갔지만 댕기가 동주 ㅋㅋㅋ 배우 장동윤과 김소현이 '조선로코-녹두전' 비하인드를 방출한다. 오늘(2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조선로코-녹두전'에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는 '동전 커플' 장동윤-김소현의 현장 인터뷰를 공개한다. '조선로코-녹두전'의 전북 부안 촬영 현장에서 만난 장동윤과 김소현은 각각 '그네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