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유튜브로 이슈화된 구충제 치료법 시도해 본다고 하네요. 정말 저라도 이런 상황이면 뭐라도 해보겠네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전날(23일) 강아지 구충제가 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주장은 전혀 근거가 없다며 부작용이 우려되니 복용해서는 안 된다고 당부했다. 식약처 관계자는 "'펜벤다졸'은 사람을 대상으로 효능?효과를 평가하는 임상시험을 하지 않은 물질"이라며 "암 환자가 '펜벤다졸'을 복용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오늘 내일 하는 사람들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일 텐데 효능, 효과를 판단하기 앞서 연구개발이나 힘썼으면 좋겠네요.. 12월의 마지막날 플레이태그2003이라는 대규모 술래잡기 행사 참여하러 갔을 때 보고 찍었습니다 지금도 한결같이 왕성하게 활동하시는 분입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추가로 김철민님의 쾌유도 빕니다 꼭 성공하길 바랍니다.





등등 경제단신 4개 자료가 전부 민주당 의원실... 이렇게 일을 하는데 누가 누구보고 논다고 난리를... 자유당은 뉴스에 저런 정보제공으로 나오는 걸 본 적이 없어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 4기인데 얼마전에 TV에도 나왔죠 박명수랑 만나고 하던데~ 안색이 상당히 안좋았음 지금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던데





[잡담] 연합 아침단신 듣는데 자료출처가 다 민주당이네요 개그맨 김철민 폐암 4기 구충제 치료법 시도해 본다고 하네요. 16년 전에 찍은 대학로 터줏대감 윤호상님입니다 김철민 "강아지 구충제로 암치료 도전해보겠다"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치료 시작 '폐암 4기'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치료법 시도 연합뉴스TV 아침방송 틀어져 있어서 보는데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의원실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실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의원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