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길듯 음 웹툰 내용을 드라마가 그대로 잘 따라가고 있는데, 빠야족 의상만 좀 다르네요. 특히 뿔 위치 바뀐게 맘에 안듭니다. 이거 저만 불편한건가요?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dlwlrma 콘서트에서 아이유 아역배우 했었다네요. 귀엽네요 ㅎㅎ '동백꽃 필 무렵'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드라마 화제성 1위는 2주 연속 KBS 2TV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차지했다. 지난주에 이어 자체 최고 화제성을 다시 한 번 경신하며 드라마 화제성 왕좌를 지켰다. 종영을 2주 앞두고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극중 범인(까불이)의 정체를





다들 쌉니다 천리마마트 보자 천리마 마트는 다음주에 그랜절이 나올 기세 오늘 처음 천리마 마트를 봤는데... 천리마마트 웹툰 보는데 작가 무슨 생각인지... 이제 드라마 천리마마트에 그랜절이 나오겠네요!!ㅋ 천리마마트 드라마에서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곡이 뭔지 모르겠네요 고객이 왕이 아니라, 직원이 왕인 마트 원작본 덬들아 이내용 1부였은지 2부였는지 기억나는사람? 천리마마트 그랜절 임박 다행스럽게도(?) 보는 드라마가 다 종영되어서.... 천리마마트 ) 정복동 큰일 났네요. 표창장을 받아부렀네여 오늘인가요 천리마 마트 드라마 첫방ㅋㅋㅋ [천리마마트]



천리마 마트에서 또 하나의 기대 뻘글: tvn 청일전자와 천리마마트 아까 천리마 마트 외관 미니어처인거 같다고 한 덬 그거 맞을걸 쌉니다 천리마마트 '빠야족' 실사화.jpg 천리마마트 그랜절 임박!!! 천리마마트] 그랜절을 그대로 나오니 신기하네요. 천리마마트 드라마 할 시간이네요. 계단에 앉아 참여중입니다 그랜절...ㄷㄷㄷ 요즘 드라마 보는 재미에 사는것 같네요. 천리마마트 직원유니폼으로 박뱅 유니폼 만들었?? 천리마 마트 다음주 드디어 그랜절이 ㅋㅋ 됐고





천리마마트 미쳤네요 쌉니다. 천리마 마트 보고 '동백꽃 필 무렵' 2주 연속 화제성 1위…출연자 1위는 '꽃파당' 박지훈 천리마 마트, 그랜절 나올 것 같아요. 다음주 천리마마트 그랜절 나올려나보네요? ㅇㅊㅂ 요즘 재밌는 한드 뭐있어? 천리마마트가 드라마화 되네요. 천리마마트 그랜절 옵니다!!! 천리마마트 드디어 그것이 나올건가봐요 쌉니차 천리마마트 2화 엔딩곡 제목 문의 쌉니다 천리마 마트 2.941 /3.670 천리마마트 드디어 다음 주에 그랜절이 나오는군요. 천리마마트 고미주 외국 이름 아이유 ㅋㅋ 천리마마트 -





보니 다음주는 수라묵과 그랜절이 나올 기세군요. 그나저나 깡패 vs 이교도에 신파 끼얹더니 김갑에도 신파나 불쌍한 캐릭터를 부여할듯해 불안하네요. 변형은 재미지만, 사족은 노잼일텐데... 빠야족 왜 저래요??? 이런 분들이... 이렇게 변했네요. 역시 실사로는 표현의 한계가... 이정도면 뒤틀린 황천의 명약을 복용한게 아닐까 싶네요. 이렇게 약 빤 웹툰은 또 처음이네요 과연 어떻게 재현될 것인지..! 기대됩니다 ㅋㅋ [@@youtub_tag-0@@] 1분 7초부터...익숙한 노래인데 뭔지 모르겠네요 ㅠㅠ 샤잠이나 사운드하운드 네이버 음악검색해도 안나오는데



TVN관계자는 봅니다. 천리마 마트... 캐스팅이 정말 절묘한 듯 하네요 그랜절 나왔습니다. 천리마 마트 카메오로 장만월 사장 나오나요? 쌉니다 천리마마트 천리마마트에 아이유 아역 배우 나오네요. 미미미 굴비말고 도미 파파파 라면에는 대파 새 브금 가사가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천리마 마트 외관 미니어처인거 같다고 한 덬 그거 맞을걸 드라마 화제성 동백꽃 1위 출연자 박지훈 1위 천리마마트 짝수편은 좀 쉬고 홀수편은 웃기기로 작정한건가요? 천리마마트 보다가 궁금중 천리마마트 진짜 웃기네요. 천리마 마트 미주도 나오나 보네요 ㅎ 천리마마트 자르반4세ㅋㅋㅋㅋ 천리마마트 빠야족 실사화





금토극 '배가본드'가 차지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이승기가 6위, 배수지가 8위였다. 6위부터 10위는 JTBC 금토극 '나의 나라' MBN 수목극 '나의 나라' tvN 토일극 '날 녹여주오' tvN 금요극 '쌉니다 천리마마트' KBS 2TV 일일극 '태양의 계절' 순이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7일부터 13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5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4일에 발표한



주는 조금 떨어지더니 오늘은 또 아주 그냥 팡팡 터뜨리네요... 압둘이랑 럭키형이 왜 왈츠를 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차에 바르는 털나는 왁스 사람 머리에는 적용 안되나요? 적용되면 진짜 대박인데 ㅎㅎㅎㅎㅎㅎㅎ 친구가 재밌다고 해서 정주행 이제 막 시작했는데 뜬금없이 든 생각입니다. 캐스팅도 좋고 웹툰보는 느낌입니다. 우유사러 왔다가 100억 투자유치 ㅋㅋ /Vollago 슬슬 나올 때다 싶었는데 ㅎ빠야족에 꼬맹이 나와서 안 나오는 줄 했는데...ㅎ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르반 4세 나오는데 데마시아라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훼손... 개인적으로 문석구의 잘생김을 어찌 표현할지 궁금합니다 ㅎㅎㅎㅎ 이동휘 배우님의



디자인하신 분 영상인데 2분 20초부터 보면 외관은 미니어처(가로만 3~4m짜리)로 제작한다고 함 아마 그거 가지고 촬영한 거 같아 1위 동백꽃 2위 어짜다발견한하루 3위 꽃파당 4위 녹두전 5위 배가본드 6위 나의나라 7위 우아한가 8위 날녹여주오 9위 천리마마트 10위 태양의 계절 1위 박지훈 2위 공효진 3위 장동윤 4위 로운 5위 김혜윤 6위 이승기 7위 강하늘 8위 수지 9위 김소현 10위 공승연 지난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 출처 :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권영구도 천리마마트 와서 정복동이랑 청룡사장 백호사장 이렇게 나누게돠잖아 이거 2부였나? 다음주에 나올거 같네요 티비 뉴스 외에 동물농장(스브스는 이건 포기불가...ㅠㅠ 죄송) 서프라이즈 외엔 뉴스말곤 다 털어낼 수 있겠네요.... 아... 천리마마트는 일줄에 한번이니 좀 봐주심...(굾굾)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표창장을 ㄷ 빠야족도 나오고 ㅋㅋㅋㅋ 예고편 보니까 꿀잼 냄새 나네요 ㅎㅎㅎ /Vollago 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