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장이 기본이고 이런가? 사본 덬들 있으면 도움 좀 부탁할께 캐쉬템 1도없어ㅋㅋㅋ '한국인 이민성공 신화' 포에버21, 결국 파산신청 【서울=뉴시스】오애리 기자 = 미국으로 이민 간 한국인 부부가 만든 저가 의류 브랜드 포에버21이 적자를 견디지 못하고 결국 파산신청을 했다. 뉴욕타임스(NYT)는 상의 한 장에 5달러짜리 저가 상품을 판매해 미국에서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의 붐을 일으켰던 포에버21이 29일 밤(현지시간) 연방파산법 11조 (챕터 11)에 따라

아우 GU같은 옷브랜드없냐 포에버21 머하는 사이트임??ㅋㅋㅋ 유료게임 무료템만 모아놓은 곳 같아ㅋㅋㅋㅋ ㅇㅋㅌ 포에버21 공홈 정리세일한다고해서 들어갔는데 포에버21 티 기장 포에버21 머하는 사이트임??ㅋㅋㅋ 유료게임 무료템만 모아놓은 곳 같아ㅋㅋㅋㅋ 한국에서 철수하는 패션 브랜드 WEGO는 급식감성같고 GU보다 비싸.. GU같은 싼곳 없나..유니클로 H&M 포에버21 ZARA 제외 캐쉬템 1도없어ㅋㅋㅋ 놀랍도록 살게 1도없어 매장에서도 그렇긴 했지만... 세일해서 몇개 건져보려고 하는데 혹시 여기 티도 기장이 크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