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라 진짜 나 점심에 피곤해서 자려했는데 인간 비타민 ㅠㅠㅠㅠㅠㅠ진짜 옹성우 ㅠㅠㅠ최고 그 저 행 복 맞춰서 걸어주는데 걷다가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배우 옹성우ㅎㅎㅎㅎ 성우 ㅎㅇㅌㅎㅇㅌ 마즘?? 여행예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ㅠㅠ 뇸ㅠㅠ 근데 엄청 진지하게는 아니고 아 옹성우 언젠가 즉위했으면 좋겠다 이런 느낌이었단 말이야ㅋㅋㅋㅋ그래서 나도 그냥 와 그러면 좋겠다ㅋㅋ이러고 넘겼었는데 엥 진짜 트래블러에 나온다는 거예요........소식 보자마자 그 덕친 생각나서 열심히



영화배우 옹성우ㅎㅎㅎㅎ 성우 ㅎㅇㅌㅎㅇㅌ 트래블러 1 봤는데 너무 좋았어ㅜㅜㅜㅜ 밑에 옹성우 차기작 얘기 나와서 궁금해짐ㅎㅎ 열여덟은 ㄹㅇ 전쟁같이 달렸었는데 지나고보니 그래도 좋은 추억이었던거같고 특히 배우들은 고마웠어 많이 준우랑 수빈이 차기작 기대되고 응원해주고싶음 여행예능 진짜 좋다ㅋㅋㅋㅋ ㅈㄱㄴ 나 옹성우 배우 작품 추천해줘 이 말 듣고 싶다 ㅋㅋㅋㅋ 순 진짜 너무 사랑해... 낯 엄청 가리는데 한번 친해지면 또 엄청 활발해져서ㅋㅋ 그과정 기대된다 옹성우 천재네 춤도잘추고 음색도 좋고.. 무대위에서 빛나는 스타일 ㅇㅇ 하성운은 언급도하고 그랬는데





존나 뭐라해도 웃음나ㅋㅋㅋㅋㅋㅋ 아씨 트레블러에 옹성우랑 펭수 나오는거 상상해봤는데 걷다가 시간 다보낼듯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내 행복버튼 뭐야 옹성우 트래블러 간대????? 옹성우 예능이 떴어ㅠㅅㅠㅠㅠㅠ 옹성우 찐람지 마댜 ㅋㅋ내 덕친 중에 트래블러 소취했던 사람 있었는데 옹성우 여행메이트 얘 어때? 옹성우 대체 타밀당칠 어떻게 먹는고야 [단독] 옹성우, 이번엔 배낭여행 떠난다..JTBC '트래블러' 출연 아 옹성우..... 너무 귀여워...... 옹성우 브이앱 봤었는데 말투가 되게 성인 윤후같은 말투랄까 옹성우 진짜 잘나간다 옹성우 평소에도 여행다니는거 좋아해서 트래블러 진짜 하나의 필모같은데 ㅋㅋㅋㅋㅋ 프로듀스 시즌2 어느 여고 매점 유리판



옹성우 다작해줘 옹성우는 옹성우 드라마 영화 예능 첫 시작 다 좋다 옹성우 낯가리는 인싸라 기대됨ㅋㅋㅋㅋㅋ 나 댓글 지금 봤어 ㅋㅋㅋㅋㅋ 근데 옹성우 진짜 배우노선이라는게 안믿길정도로 아이돌에도 존나 잘어울림 옹성우 딱 봐도 예상 못한 새로운 조합이랑 갈거 같은데 지민 하와이 하성운도 오오 했는데 옹성우랑 러시아간게 되게 신기해 아니 진짜루 효과있다궁 이참에 옹성우 차차기작 ㅅㅊ ヽ(´∇´)ノ (∇´ノ) ヽ(  )ノ (ヽ´∇) 트래블러 진짜 열심히 챙겨봤는데 내배우가 나온다니 옹성우 가서 또





부엉이 날림ㅋㅋㅋㅋ완전 뒤집어질 정도로 좋아해서 괜히 흐뭇했다궁 펭수 요즘 핫하니까 많이 단거 안좋아하는 위롱이는 정말 놀라운 맛.. 옹성우는 설탕으로 이루어진 콩떡이라서 괜찮나봐 [OSEN=선미경 기자] 연기자 옹성우가 이번엔 여행 예능에 도전한다. 17일 OSEN 취재 결과 옹성우가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에 출연한다. 옹성우는 ‘트래블러’ 출연을 두고 최종 조율 중인 상황이다. 이로써 옹성우는 드라마 ‘열여덟의





하성운 지민 셋이 모여서 뭐 좀 해봐바 갑자기 마스터키에서 옹성우랑 빅스 홍빈 조합 생각났음 미친ㅋㅋㅋ 옹성우덬 현실소리지름ㅋㅋㅋㅋㅋ 옹성우도 약간 원숭이상이잖아 정해인에 옹성우 여행예능 볼꺼많다 옹성우 육성재 같이 여행가도 재밌겠다 ㅋ 둘이 고등학교 동창이라며? 어제 트래블러 기사 뜨고 그런 생각은 했음 강하늘 옹성우 보고 김무열 닮았다는 생각할까 옹성우 김향기 나오는 그 드라마 재밌음? 나 원숭이상 좋아함..... 옹성우 어디갈까?????? 약간 난이도 있는데로갔음 좋겠다





내가 보고싶네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ㅋㅋ 누구랑갈지도 궁금하다 옹 호감이었어서 보고싶닼ㅋㅋㅋㅋㅋ 옹성우 좋아ㅠㅠㅠ 내 최애랑 같이 갔으면ㅠㅠㅠ 졸귀탱구리 예능과 여행 다큐의 경계?에 있는 프로고 또 베틀트립처럼 친한 사이가 알콩달콩 여행하는 걸 보여주는 느낌이 아니라 아마 의외의 인물이랑 같이 갈듯 류준열 이제훈은 진짜 능숙한 남자남자 느낌이었는데 옹성우는 또 다르겠네 저거 암튼 덬들한테는 개꿀임 ㅋㅋㅋ 옹성우는 잘 모르지만 강하늘 안재홍 꽃청춘으로 봤을때는 진짜 순둥이들만 모아놓은거같아 여행스타일이 좀 변수생기고 돌아가도 부둥부둥하면서도 유쾌하게 이끌거같은 조합 그냥





드라마 촬영중이라 안될 거 알았지만 둘이 여행가길 바라고 있었다 ㅠㅠ 어울린다 어울려 어디로 가는지는 안나왔지?? 기대된다ㅋㅋㅋㅋ 오늘 그냥 춤추고 싶어서 휘바댄스 췄는데 미쳤다 진짜 와 진짜 미친거 아니야 옹성우 여행 예능이라니 ㅠㅠㅠㅠㅠ 나 운다 ㅠㅠㅠㅠㅠ 배능여행이랑 ㅈㄴ 잘어울림 쌩얼도 잘생겼자나 옹성우 또래 20대로 해도 좋겠어 ㅋㅋㅋㅋ 얼굴때문이아니라 이름때문에ㅇㅇ 옹이 한국성씨일거라고 1도 생각안함ㅋㅋㅋ 송강 조이랑 같이 드라마 찍을때 뜰거같다고 생각했음 장동윤은 볼사 뮤비에서 첨보고 눈길갔었고 옹성우는 프듀 투표했었고 이도현은 고청명으로 처음봤는데 넘좋았엉ㅋㅋㅋㅋㅋ 옹 호감이었어서 보고싶닼ㅋㅋㅋㅋㅋ 왠지 같은 소속배우랑 갈거같은데 지금까짘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박수쳤다 ㅈㄱㄴ 열여덟봄 좋네ㅋㅋ 누구랑갈지도 궁금하다 얘네 수다떠는거 궁금해ㅋㅋㅋㅋ 셋 다 친한건 아는데 셋이서 말하는 건 본적이 없어ㅋㅋㅋㅋ 홍빈 맞던가?? 왜 옹성우 손가락 숫자랑 말로 뱉는 숫자랑 다르게 얘기해야되는데ㅋㅋㅋㅋㅋ필승법이라고 거꾸로 말하다가 3 겹쳐가지고 옹성우한테 설명해주던거ㅋㅋ 둘 조합 좋았는데 으앜ㅋㅋㅋㅋ 잘생긴 원숭이상 존좋 같은 반이었던 적도 있다고 들었는데 ㅋㅋ 희귀성씨 둘이 같이 여행가도 재밌겠다 (점점 안닮아보인다는거 앎) (그냥 한창 닮았다는 얘기 나왔을때 강하늘이랑 김무열 기억의밤 찍어서 궁금했을뿐임) (그냥 그런 생각이 아주 잠시 들었다고) (그냥... 그냥..)



이거보고 내일 프린팅해오겠다는 박지훈,유선호,라이관린 팬들 나옴 그래서 매점문 모자라서 자리 차지한다고 팬들끼리 전쟁 남 니새끼는 어차피 데뷔잖아 부터 시작해서... 쌤들 반응은 엥 옹씨도 있어? 그리고... 동네에 초등학생이 써 붙인듯한 학년이 전단지 귀여워... 내가 가면 되겠네 콘에서 많이 봤음(내가) 그래서 안면도 있어(내가) 옹성우도 시력 좋으면 내얼굴은 기억하겠지 옹성우 너무 조아❕❕❕❕❕❕ 대학생 배낭여행 느낌 나겠다 ㅋㅋ 또래랑 가려나 ㅋㅋㅋ 트래블러1도 너무 좋아해서 트래블러2도 기대 ㅋㅋㅋ 세상에 어떻게 이런 사람이 그런분위기? 귀여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