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그러운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고 있다. 화면 밖에서도 지치지 않는 활기를 자랑하는 이들이 보여주는 청량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스에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박수가 높아지고 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밤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자기전에 보고 잘거야 과몰입 얘기 주어 그거 맞지? 보려고 하니까 삭제됐네 사각 시청률 잘 나올려면 중장년층 잡아야 되는데 아무래도 웹드 느낌이 강해서... 내 친구들이랑 넷상에서는 언급 많이되고 인기 많은거 같은데 시청률로만 인기 후려쳐지는거 속상ㅠㅠㅠ





있어야 나를 찾을수 있는거 이거 어케 이김ㅠㅠㅠ 백경은 백경 서사+처절 후회남이 보고싶은거지 커플엔딩을 보고싶은게 아님.. 근데 더쿠에서 치인 드라마 = 어하루 존나 저세상... 김혜윤 서치하다가 찾아서 들고옴 1화 나온 시간 : 1시간 2분 49초 러닝타임 : 1시간 4분 5초 2화 나온 시간 : 1시간 2분 13초 러닝타임 : 1시간 5분 5초 3화 나온 시간 : 53분



사이에서 긴장감 넘치는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그려낸다. 이런 가운데 극 중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세 사람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김혜윤은 촬영 중간 중간 상큼한 웃음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포즈를 지어 보이며 발랄한 여고생 은단오 역에 완벽히 녹아들었음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로운, 이재욱과의 피지컬 케미가 부각되며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청춘 배우들은 풋풋하고





삶의 유일한 낙이 어하루 보고 떠들기야 어하루 소재 자체가 시청률 잘 나오기 힘들지 않냐 어하루 남주 아이돌이지? 어하루 영업글재밌다길래 슼에서 찾아보고있는데 이거 개웃기네ㅋㅋㅋㅋ ㅅㅍ 어하루 원작결말 질문 어하루 배우들 다 잘 들어간거 같아 어하루 오남주하고 단오는 사약길임...? 어하루 새 스틸컷 진짜 좋다....역시 백경은





에너지가 빛을 발하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김혜윤, 로운, 이재욱 등 차세대 배우들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특히 촬영장 곳곳에서 지칠 줄 모르는 김혜윤의 싱그러운 웃음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보면 작가가 메인커플 튼거지?ㅋㅋ 어하루 온에어 케톡이 더 화력 좋아 뎡배가 더 좋아? 어하루덬들이 그런건 모르겠고 어하루로 어하루 웹툰 본덬들아!!! 어하루 글케 재밌냐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커뮤에 처돌이들 많으면 믿고봄.. ?? 난 안 보는데 너네 다 어하루라고 해? 난 어발하라고 줄이는데 어하루 반티 센스뭐야 이 드라마 로운 화보집같아ㅋㅋㅋㅋ 어하루 그게 요즘 드라마중에 화제성 제일좋아? 아 스테이지



한번씩 어하루 난 얼른 백경이 후회각 섰음 조케따~~~~~~~~~~~~~~~~~~~~ 요새 슼에 어하루 영업글 복습하는 맛에 산다... 어하루 원작 봤었는데 드라마가 각색 존나 잘한거같음ㅋㅋㅋㅋ 어하루 진짜 특이해 하루맘들은 단하루해피엔딩만 보고 달리고 백경처돌이들은 백경후회길만 보고 달림 나 어하루 드라마 덕질하고싶으데 드라마덕질은 어디서해,,?ㅠㅠㅠ존나 처돌이되는중 어하루 보기전 준비물 아아아아악 오늘 어하루 삼각 존나 제대로 나오나봐ㅠ개젛아 하 어하루 백서방 너무 잘생겼어... 어제도 드라마 끝나고 5시까지 어하루 얘기 함 ㅅㅂ 개웃김 기준예서 파던 사람들 다





돌 사과 깎는거에 입덕할뻔한건 처음이야... 어하루는 남주 섭남 팬들이 원하는바가 달라서 그닥 싸움없을거같음 어하루 백경 왜우는걸까? 어하루 백경 어제 하루 떠볼때 연기 진짜 개좋아 ㅋㅋㅋ 다 알면서 모르는척 하는거 ㅋㅋㅋㅋ 어하루 원작이랑 많이 다른거야? 어하루 백경맘들 사람만 안죽이면 품는대 ㅋㅋㅋㅋㅋ 아 나 오늘 스테이지 극혐이야....어하루데이에 회식이라니ㅠㅠ 배가랑 어하루랑 붙여서 급 다르다면서 싸우더니 이젠 동백꽃이랑 붙여서 급 운운하면서 싸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하루 메이킹봤는데 현장분위기 좋아보인다ㅋㅋㅋ 어하루 비밀로





여자애 하루가 안다고 하니까 "어? 알고있었어?" 이러는거랑 하루가 말해줘도 몰라 이러니까 "아~ 그래?" 이러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재밌어 상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경 대체 독학을 언제부터 한거야 재밌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 안보고 드라마 보는데 원작이랑 지금까지 많이 달리? (스포는 ㄴㄴ) 걍 결말도 예상이 안가는 드라마라고 봐도 될 정도? ㅋㅋㅋㅋㅋㅋㅋ 전작 뭐봤는지 알겠잖앜ㅋㅋㅋㅋㅋ 나도 이야기를 바꾸고싶다... 왜저래 진짜..지치지도 않나봄ㅋㅋㅋㅋㅋ 다들 귀여웡ㅠㅠ 배우들 다 어린편이라 그런지 ㄹㅇ 풋풋하고 귀여운분위기 반응 좋아서 백경 단오쪽으로?! 스캐 땐 케톡에서도 미친듯이 달렸잖아 어하루가 스캐급은 당연히 아니지만 케톡에서도



같음 스테이지인건 아는데 걍 척 아니었음..? 아 ㄹㅇ 맘이 간거여? 내여자가 딸기를 좋아하거든요 존나오글ㅋㅋㅋ 하루 백경 이러는거 존나좋네ㅋㅋㅋ 9월 방송인걸 왜 6월부터 빡세게 하냐고 물론 7월부터 법때문에 주52시간 촬영이긴 한데 애 컴백하느라 바쁜데 넘 힘들겠다ㅜㅜ 감독 두고보자 했는데 결과물을 보니ㅋㅋㅋㅋ 감독님 죄송해요.. 빛을 가지고 작품을 찍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