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가 되겠네요. 여야를 가릴것없이 지지자들의 수준에 걸맞는 정치인들이 나오죠. [뉴스데스크]◀ 앵커 ▶ 고 장자연 씨 사건의 증언자였던 윤지오 씨는 캐나다로 출국한 뒤 경찰의 출석 요청을 거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경찰이 윤 씨를 수사하기 위해서 캐나다에 사법 공조를 요청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에 대해 윤 씨는 교통사고로 건강이 악화돼서 귀국이 어렵다는 전문가 소견서를 제출하며 불응하고 있습니다. 윤수한 기자가 소견서 내용을 단독 입수했습니다. ◀ 리포트 ▶ 후원금 사기 의혹과 거짓 증언 등을 한 혐의로 고소당한





3개월 만에 입 연 ‘버닝썬’ 최초 고발자 김상교씨 "여당과 진보단체 인사들에 정치적으로 이용당해" "버닝썬은 ‘제2의 국정농단’ 이슈로 끌고 가야 한다며 설득" "‘윤규근과 싸움, 이제 그만하라’ 회유·협박도" "진보 진영에 찍혀 일 못 할까 봐 나서지 못하다가 마지막 용기 내" 與의원 "‘제2의 국정농단’으로 키우자고 한 적



언론들 뉴시스 뉴스1 스타뉴스 기사 볼때 참고 하시길 쩝쩝이가 조국 손절한다면 여기 대꺠조들 대부분 사라지고 다른예이지만 윤지오 떄 처럼 빠른손절후 언급하면 칼삭제 할꺼같은데 님들 생각은어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경심이 아프다는건 주진우 입에서 나온말 밖에 없음.. 근데..다들 주진우가 누군지 알자나요?? 윤지오 난리 생버러지





윤지오 캐나다서 교통사고 주장 캐나다에 국제사법공조 요청 윤지오 "캐나다서 교통사고" 주장…소견서 보니 경찰, 윤지오 체포영장 신청..검찰서 기각 윤지오 체포영장 신청. 캐나다 사법공조 요청 윤지오씨 근황 올해에만 몇연패를하시는건지... 유게유입충들아~ 시사게 와서도 조국 쉴드치니? 도대체 몇연패를 해야생각이 바뀔까? 박훈 변호사 "윤지오 띄운 이들 끝장보자", 윤지오 "곧 홈런칠 듯" 입국 계획 없다는 윤지오[13] 걱정마라 윤지오똥꼬충들아. 윤지오를 보면 조국을 보는듯 윤지오 깜방 가즈아!!!!~~~~~~~~~~ 윤지오가 생각하는 김어준.jpg 장자연 버닝썬 김학의 장제원 나경원 윤지오님은 못 지켰어도 조민님은 지킨다.. 윤지오





윤지오씨 집 주변을 배회하며 유튜브 생중계를 하고 스토킹을 한 혐의로 고발되었다. 이들이 캐나다 현지에서 배포한 전단지에는 서모씨가 윤지오씨를 음란죄로 강남경찰서에 고발했다는 동영상 사진을 담고 '성폭력처벌법&통신매체이용음란죄로 고발당한 윤지오 즉각 구속수사하라!', '국민감정악용 대국민사기극, 고발직후 캐나다 도피 윤지오 강제소환' 등의 문구가 담겨있다. https://postfiles.pstatic.net/MjAxOTA5MThfMjcw/MDAxNTY4NzQ5NjI5OTE5.SWIBHpcUQ7-U6BzpJ-664Pyfjf3Hl_m6Uv3jc6Hgavsg.leQB9vxCWWfSmKLY85xc4CcFLxRJWYxps8d3ZAu1dVQg.PNG.handuru/image.png", "linkUse" : "false", "link" : ""}" style="text-decoration-line: none; margin: 0px; padding: 0px; border: 0px; font: inherit; vertical-align: baseline; display: block;"> 윤지오 윤지오 쉴드치면서 방가타령 하던 김어준 신도님들 댓글 달아봐요 윤지오 수호 검찰개혁 홍선근 머니투데이그룹 산하



탄핵떄 시국선언 및 촛불시위 하던 학생.교수들 깨어있는지성인이라고 했지만 이번 조국 사태때 시국선언 및 촛불시위는 일베충및 알바충 닭그네 탄핵때 jtbc 손석희 지지하고 똥꼬빨다가 조국 사태 보도하니깐 바로 적폐열차~ 윤지오 처음 등판했을떄 보호해줘야한다! 지켜주자! 하다가 윤지오 각종의혹에 고발까지 당하고 캐나다로 빤스런이후 윤지오 언급하면 칼삭제 붕어 초창기에 의심하거나 이상하다고 한사람들 마녀사냥및 쌍욕.패드립 시전하드만 붕어 사기꾼인거 밝혀졋죠??? 그이후 붕어로 오해받은 통신사 사장님 욕하고 유튜브 촬영까지했지만 아닌거 밝혀졋죠??? 솔직히 팩트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19 | 댓글 550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손혜원 그렇게 멍멍 꿀꿀거리면서 쉴드 치더니만 검찰조사받으면서 점점 사실인것 같으니까 잠잠해지고, 안민석 의인이라고 그렇게 쉴드치고 그곳이 헐도록 빨아주서니 음주운전 도주로 걸리니까 잠잠해지고, 윤지오가 무슨 정의의 사도인것 만냥 의인대접 하면서 그렇게 빨더니, 개구라 걸려서 캐나다로 도피하고, 고소당해서



귀국은 어렵다고 주장했습니다. [윤지오] "육체적으로도 회복을 못한 상태에서 무리를 하다 보니까 지금 하나씩 몸이 좀 고장나기 시작한 상태여서, 전문가 소견서를 경찰 측에 다 보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그러면서 지난달 경찰에 제출했다는 의사 소견서를 공개했습니다. 소견서 속의 의사는 '윤 씨가 한국에서 겪은 충격적인 경험 때문에 심각한 고통을 겪고 있으며 한국에 돌아가면 상태가 더 심각해질 수 있다'고 적었습니다. 다른 물리치료사는 교통사고로 다친 등과



한가족에게 집중하는 대단한... 궁금한게 윤지오를 사기꾼이라는데 다시금 흐지부진했던 사건을 수면 위로 떠오르게한건 목숨걸고 한걸텐데 그 소속사의 의문사들도 그렇고. 윤지오씨는 잘 한것 같은데. 누구하나 정확히 무슨 문제가 있는지를 얘기도 안하고 가짜다 사기꾼이다라는 것 같네요 검찰과 언론의 공격에.. 타국에서 용기내서 오신 윤지오님은.. 그냥 떠나 보내드렸지만.. 호랑이 아버님의 호랑이 자식.. 정의로운 조민님 만큼은.. 우리 보배드림에서 끝까지 지켜드릴것이다.. 파이팅.. 민서기 어주니 서키 니네들 조디에 오바로크 첬냐??? 3개 언론사(뉴스1 뉴시스 머니투데이)를 가진





둘다 구라로 들통남 ㅋ 13번째 증언, 윤지오 지음, 가연, 2019 블로그 56 의 글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같은 글이기 때문에 블로그로 가실 필요는 없지만, 이 놈은 어떤 걸 좋아하고 어떤 글을 남기나 한 번 들러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ㅎㅎ 책을 읽은 지는 꽤 되었어요. 다만 리뷰를 쓸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너무 큰 사회적 사건에 대해 제가 할 수 있는 게 없는 답답함과 고작 책을 사는 것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