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다. " 본문중 이런 내용이 나오는데 이말인 뜻은 스캔파일의 직인부분을 누끼 따서(외각부분 이미지만 떠서) 위조에 사용했다는 건데요;;;; 정교수가 그래픽작업을 할수 있다 없다 가 문제가 아니라 한글워드 문서작성 해봤다면 저것보다 더 편한 방법이 있습니다. 아들 상장 스캔파일 이미지를 한글로 불러 온다음 그냥 그위에 흰배경 표(투명 테두리)를 만들어 원하는 문구를 채우면 간단하거든요;;;; 그리고 이것보다도 더





수 있도록 하는 내용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 노무현 전 대통령 수사 당시 '논두렁 시계 사건'으로 대표되는 검찰의 피의사실 공표 문제를 개선해야 한다는 논의는 그간 꾸준히 있었다. 검찰이 사건을 특정 방향으로 이끌고 가기 위해 활용하는 폐단을 없애야 한다는 것이다. 법무부가 해묵은 문제를 해소하겠다는 결단을 내린 것으로도 볼 수 있지만, 논란이





회사인 IFM에 투자가 들어갔다고 하면, 전부다 이해충돌 문제가 생긴다,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이 된다’고 말한 것으로 돼 있습니다. 이에 대해 웰스씨앤티 최대표는 ‘내가 알지도 못하는 조국 선생 때문에 왜 이 낭패를 당해야 하느냐’고 하소연하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같은 날 MBC 의 리포트 중 일부다. JTBC와 달리 MBC는 “내가 알지도 못하는 조국 선생 때문에 왜 이 낭패를 당해야 하느냐”는



“아들이 받은 거 스캔 후…” 조국 부인 표창장 위조 정황 포착한 검찰 MBC "조국 5촌 조카는 사기꾼".."PC 반출, 증거인멸 아냐" 펌)차명폰과 노트북 기사를 비판적 시선으로 읽어 봄 좌파니 우파니 조시나...ㅋ 정사각 직사각 서초동 대검찰청 앞에서 촛불을 들수밖에



맹비난할 자격이 있는지 묻고 싶다. 전희경 의원은 (표절된 부정) 학위 논문으로 이화여대에서 석사를 받았고 그 석사 학위를 자격 또는 경력으로 자유경제원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바른사회시민회의 정책실장을 했다. 그러고는 자유한국당 비례대표를 신청할 때도 이화여대 석사를 학력으로 내세웠을 것이 분명한데, 석사 학위가





정교수님 PC 반출상황 설명(장경욱교수) 최성해 청탁 + 며느리 '검찰 개혁 내주고 조국 수사 보장' 윤석열 또다시 승부수 동양대 총장님 애플빠??? 명바기를 부끄럽게 만드는대단한 사기꾼들! 동양대 표창장 받은 사람들 다 압수수색 해야겠네요. 나경원아들국적 연합 지원금 회수합시다.



거야 지가 보관하고 있었다는 거야? 2. 기존에 쓰던 휴대전화가 아닌 공기계에 새로운 유심을 끼워 통화하는 것을 들었다는데, 그 통화가 차명으로 이루어졌다는 것은 어떻게 확인한거임? 검찰이야 지네가 조사를 할테니까 차명인지 아닌지 알 수 있지만, 증언자로서는 그 전화내역이 차명인지 아닌지 알 도리가 없을텐데? 그냥



없는 상황이라서 전화를 안 받아요 . 그러면 몇 번하다가 전화를 안 받으면 검찰에서 나오는 키워드 하나가지고 기사를 써야 되는데 , 첫 번째 쓴 사람이 기사를 쓰면 두 번째 , 세 번째는 그걸 아예 사실이라고 생각하고 추가로 쓰는데 , 나중 되니까 PC 교체해줘서 고맙다 기사가 버리더라고요 . [ 증거인멸대책회의라는 기레기 가짜뉴스 반박 ] 유





나왔을 때에요 . 김 = 그때 그 기자가 정확하게 그 내용을 알고 있더라고요 . 원이는 상 받았고 , 거기서 오려가지고 민이 걸로 해서 제출했다 . 그런데 이제 그걸로 제가 들고나온 컴퓨터와 거기서 인멸할



닫아야" 언급 조국 법무부 장관 딸의 표창장이 위조됐다고 주장한 최성해 동양대 총장이 자유한국당 의원들과 논의해 관련 입장을 결정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30일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는 최 총장 측근인 제보자 A씨와 B씨가 출연해 이같은 내용이 담긴 대화 녹취록을 공개했다. 이 녹취록에는 A씨와 B씨가 동양대에서 근무 중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