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당하면서 경영난을 겪고 있다. 재질이 쓰레기인데 용케 한국에서 잘 버텼네요 놀랍도록 살게 1도없어 매장에서도 그렇긴 했지만... 세일해서 몇개 건져보려고 하는데 혹시 여기 티도 기장이 크롭 기장이 기본이고 이런가? 사본 덬들 있으면 도움 좀 부탁할께 WEGO는 급식감성같고 GU보다 비싸.. GU같은 싼곳 없나..유니클로 H&M 포에버21

포에버21 머하는 사이트임??ㅋㅋㅋ 유료게임 무료템만 모아놓은 곳 같아ㅋㅋㅋㅋ 포에버21 머하는 사이트임??ㅋㅋㅋ 유료게임 무료템만 모아놓은 곳 같아ㅋㅋㅋㅋ 한국에서 철수하는 패션 브랜드 ㅇㅋㅌ 포에버21 공홈 정리세일한다고해서 들어갔는데 포에버21 티 기장 아우 GU같은 옷브랜드없냐 캐쉬템 1도없어ㅋㅋㅋ 캐쉬템 1도없어ㅋㅋㅋ '한국인 이민성공 신화' 포에버21, 결국 파산신청 【서울=뉴시스】오애리 기자 = 미국으로 이민 간 한국인 부부가 만든 저가 의류 브랜드 포에버21이 적자를 견디지 못하고 결국 파산신청을 했다. 뉴욕타임스(NYT)는 상의 한 장에 5달러짜리 저가 상품을

판매해 미국에서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의 붐을 일으켰던 포에버21이 29일 밤(현지시간) 연방파산법 11조 (챕터 11)에 따라 파산보호 신청을 했다고 보도했다. 포에버21의 파산설을 지난 8월부터 본격적으로 제기된 바 있다. 지난 1984년 미국 기업 포에버21을 설립한 재미동포 장도원·장진숙 부부는 한국인 이민자 성공신화로 꼽혔다. 하지만 온라인 중심으로 의류 구매 방식이 재편되면서 기존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이 감소하는 흐름을 피하지 못했다. 포에버21 같은 의류 매장은 대개 쇼핑몰에 입점해있지만 갈수록 쇼핑몰에서 돈을 쓰는 사람이 줄어드는데도 큰 매장을 위해 비싼 임대료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