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 : 다중닉 댓글 공작원 (빅브라더가 공작금 대고 있는 '미래어그로 전략 연구실' 소속) 역할 : 지지자 코스프레하면서 실망하고 + 걱정하는 척하면서 민주, 진보 진영 이간질 시키기 ■프레임 짜기 패턴 특징: 1) 문재인 정부/민주당 비판적 지지자 코스프레하면서 '000때문에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다못해 나꼼수, 파파이스 시절에 김어준, 주진우, 정봉즈, 김용민이 뚝뻬기 깨던 시절에도 '우리가 상대할 급이 아니야'라는 듯이 혼자 고고하게 침묵하며 뚝빼기 열나게 깨지던 애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쟤들은 지들도 일방적 주장을 하고 있단 사실도 모르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무원의 일방적 주장인 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있는 권력을 치는 게 아니라 '만만한권력= 선하고 보복을 하지않는 권력, 최소한의 민주주의의 가치를 따르는 권력'을 치고 정의로운 척 정치놀음하는게 검찰입니다. 살아있는 권력 타령을 왜 받아주는지 답답하네요. 노무현 대통령님과



같아요. 이젠 일상에서 밭을 갈아야죠~ 봉화만 올라와라~ 다시 나간다. 주진우 기자가 윤석열 검찰 총장이 건설업자 윤중천의 원주 별장에서 접대를 받았다는 의혹과 관련,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14일 오전 방송된 tbsFM '김어준의 뉴스공장'에는 주진우 기자와 당시 검찰 과거사위원회 위원 김용민 변호사가 출연했다. 진행자 김어준은 지난





알아야 할 아침 뉴스] - 류밀희 기자 (tbs) * 2부 [인터뷰 제1공장] “조국 장관 사퇴의 전후” - 주진우 기자 [인터뷰 제2공장] -전화연결 "조국 장관 사퇴 전혀 검토한 바 없어! 당 차원의 검찰 개혁 로드맵 완성할 것" - 홍익표 수석대변인 (더불어민주당) [하태핫태] -전화연결 조국 장관 전격 사퇴에 대한 입장 & 패스트트랙 처리 가능성 전망 - 하태경 최고위원 (바른미래당) *





자유게시판에 주말내내 혹은 새벽에도 고백하는 클리앙만의 민주,진보 진영 이간질 공작 문화 ㄷㄷㄷㄷ 2. 게시판 짜증나고 거슬리고 흥분시킨 후 벌써부터 이슈화되지도 않은 분탕템 지속적으로 던지고 쌈붙이기 : #미래어그로 전략 연구실(클.알.단 소속)의 이간질 담당이 찾은 민주당 지지자들 쌈붙이기 핵심 키워드 공작 댓글 (중간중간 끼워넣기) ★ 6월 선거 전 충기 난사용 Best공감글(50플 기본빵)에 중간중간 양념으로 쌈붙이기용



나경원보다는 조국이 조금 더 착한 넘 같아서 하는거에요 그럼 확실한 방향을 가지고 오세요 이저저도 아니면서 방구석에서 엄마한테 고함이나 지르지나 마시고요 아 이명박근혜때는 언론의 자유는 있었다구요? 글쎄요. 그때는 언론이 말도 못하고 기었어요... 하고싶은말도 대통령앞에서 못하고요 또한 노무현검사들과의 대화에서 처럼 그렇게 행동은 안했다구요 그리고 화이트리스트 자체가 한미일 동맹국가라서 배려차원에서 해줬는데 빡도니깐 페기한거라고 했죠? 에휴~ 내가 지금도





292 39 79년생이 본 82년생 김지영 16138 50 31 40 윤석열한테 제대로 당했군요 14562 54 12 41 조국 교수님 사퇴하시는 듯 하네요. 11307 61 0 42 전철에서 자는데...(pic) 7877 61 1 43 실시간 유승민 페이스북 JPG. 6137 66 7 44 국가인권위가 조국 장관과 가족 수사과정에서 빚어진 무차별 인권 침해를 조사할 것을 7438





담당 : 주로 다중닉으로 아무글에나 버선발로 1분 안에 2-3개 댓글 충기 난사 담당, 가입 목적이 이 댓글 도배임 ㅎㄷㄷ - 혐오 색깔론 특징 : 자유한국당이 북한, 빨갱이 없이 못 살듯, 클.알.단.들은 'ㅁㄱ하고 페미니스트' 없으면 못 사는 공통점.(일상생활의 한국 여자 관련 안 좋은 뉴스 주제 모든 걸



논문위조 및 국적, 홍정욱이 딸내미 마약~ 다 조사 들어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진우 기자 부분은 2:22:00분 부터 보시면 되요~ㅋㅋㅋ 꼼꼼하신 나경원씨 + 남편 분께서 이런 상황까지 가정하고 나름 대책을 세우고 계시겠죠? 자한당이 진보 + 중도 성향 국민들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나경원에게 공천을 햘지 졸라 궁금해 집니다. 물론 저는 주진우보다 나의원을 더욱 신뢰하는 국민입니다. ㅎㅎ 이제 정신 조금 차려보고 아침 뉴스공장을 들어본 후 생각을 정리해봅니다. 사실 어제 갑작스럽게 조국 장관이 물러났을 때 저 역시 너무 당황했고, 허망했고,



네이버 검색에 나오더군요 그대가 말을 햇죠 이것 또한 좌파의 블로그를 왜 보냐고... 난 찾아볼려고 네이버 검색을 했을 뿐인데.. 감사합니다. 지인과의 대화내용이었습니다. ------------------------------------------------------------------------------------------------------------------------ 마음이 정리 되었습니다. 좌파도 우파도 아닌 중도를 유지하면서 선동된 정치 이야기가 나오면 그냥 말없이 몽둥이를 들어야겠습니다. 카톡차단하고 모른척 살아갈수는 있으나 놀림 당한것 같은 기분은 너무나도 더럽네요 벌금을 내고 인연을 끊던지 아니면 다시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