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풀린다고 이런거까지 꼬장부리다니.. 화딱지납니다 응 문자 중계 ㅜ ㅜ 이와중에 북한에 LNG가스 사업 추진~~ 자나깨나 북한생각 북한에서 tv중계 하려면 14억 가져오라고 하던데 이건 문재인 대통령이 나서서 말 좀 해주면 좋겠네요 북한 하면 문통이 인연이 좀 있으니까 그리고 문통 나서면 떨어진



진짜 전세계있는 골무새들 총집합한것 같아요. 온데 다 골이래요.ㅋㅋㅋ 평소에 일베, 자한당, 매국노들 까다가 축구중계글 하나로 일베충 되어버림 문재인 지지하는사람들은 사과 할줄 모르나요? 님들은 평소 친구랑 잘지내다 기분좀 상하게하면 바로 일베충이라 낙인찍고 절교? 인생 존나편하게 사네 ㅋㅋ 남과북이 싸우는것도 다른나라에서 어찌보면 팀킬인것을 3단곈가 4단계 거친다고 ㅁㅊ 외교력 칭찬 오지게하던데 대통령이 제일 많이 직접 신경쓰고 추진한 북한관계가 축구중계도 못할정도라는데 뭔 말이 많냐? 월드컵 공식 예선전이야 이걸 못보는



축구중계보고싶다ㅏㅏ 대한민국 축구중계 지구 반대쳔 축구도 생중계로 보는 시대에 ㅋㅋ mbc랑 kbs 축구중계 잡아놨다 펑크 난건가 해외에서 축구중계 볼수있는.방법 있나요 짜로야 축구중계안해서 서운하냐? KTV 대한뉴스 실시간 유튜브 방송 북한 거부로 한국vs북한 축구중계 무산이 유력하다네요 축구중계 확정!!! 이와중에 ~ 문재인 대통령이 나서야 된다고 봅니다 축구대표팀 선수들 안전이 걱정입니다 피파경기를 왜 북한에서 개최를해서 개망신인가? 축구중계문제보니 북한 존나 찐따같다 축구중계로는 문재인 깔수있다 봅니다 지금 남북간 축구중계하는데 일베충 축구중계없으니 답답하네요 축구중계 파발이라는데 ㅋㅋㅋㅋ





에효`` 제3국에서 하면될것을???? 구지 중계도 못하는 북한에서 왜???? 누구좋으라고???? 문재인 대통령님!!!! 말씀을 해보세요 그렇게 남북관계 개선한다고 힘쓰셨는데 '고작' 축구중계도 못보는게 실화인가요? 2019년 10월에요??? 퍼다준게 얼만데??????? 형식적으로 몇명 공식 응원단이라도 갈수있게 해주던가????? 이게 무슨 개망신인가?????? 상대편 응원단만 있고 중계도안되고 응원단도 못보내고 이게 뭐냐고????? ㄹㅇ 저게 나라냐 ㅋㅋㅋㅋ 지금 사이가 어떤지 적나라하게 보여주는거죠 축구가지고



흔한 대한민국 외교력 볼수잇는방법업겟쥬? 이래도 사회주의, 공산주의가 좋다고? 불과 몇백키로 위에서하는걸 이딴 문자중ㄱ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짼다 ㅋㅋㅋㅋ 축구중계 따위도 안되는데 통일?ㅋㅋㅋㅋㅋ 여태뭐했냐 이 시간에 나혼산 재방이랑 영화 트네 kbs온에어는.해외라서 볼수없네요 ㅠ 해외에서는.어떻게볼수있을까요 그럼 북에 가서봐라~~ MBC가 축구중계로 뉴스데스크를 10시에 하네요. 일단 대한 뉴스 보시죠 [@@youtub_tag-0@@] 하.. 애네는 북미실무협상





왜 대통령한데 그러냐고? 그동안 그렇게 노력했는데 '고작' 축구중계도 못하는 사이라는게 문제죠 중계 못하는게 대통령탓? 이런걸 대통령탓안하면 뭘 대통령탓하지요? 박근혜잘못을 왜 박근혜한테 따집니까 최순실만 따지면되지 같은논리 아닌가요 여태 그렇게 북한 노래불러놓고 축구중계하나 못하고 문자중계 실화? 단일민족? 통일? 저런것도 안되면서 통일이니 남북 하나니 그러니까 웃긴다는거임 이제 북한은 그만 퍼주고 한국 국민들좀 챙겨주세요 대통령님 지금이순간에도 한국사람들 굶어죽고 일자리잃어 일가족 계속 자살한다는 뉴스뜹니다 한국사람들은 자국민 아닌가요? 북한챙기는 북한대통령인가요? 저는 한국대통령을뽑았습니다 ㅠㅠㅠ 한국인좀 도와주세요 상상으로 중계 하는곳이 많습니다. 근데 채팅창 보니





지지율 반등 가능합니다 잘 돼서 꼭 tv로 축구중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은이 한테 그렇게 퍼주고도 응원단이나 기자단을 못오게하다니 이게 말이나됩니까?? 시대가 어떤시댄데 월드컵예선 축구중계도 못보게ㅠㅠ 그런놈들하고 무슨 대화를 하고 통일을 운운 합니까?? 혹시라도 선수들 감금하고 납치하면 어쩌려구요 나라꼬라지 가 참 잘도 돌아갑니다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