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논두렁 시계 검색했으나 2009년 5월 13일 ~ 23일까지 기사가 한 건도 없었음! 그래서 찾아봤어요 노무현 논두렁을 검색어로 kbs뉴스 사이트에서 찾았더니 음..2009년 노대통령 서거 직전 kbs 자체 기사가 삭제되고 없습니다 그런 곳이에요 국민이 눈 뜨고 있지 않으면 언론, 검찰, 정치권 모두 국민을 속이는 게 참 쉽네요 김덕훈 기레기때문에 눈썩습니다 kbs 일베기자 김현기만 욕할 게 아니네요 언론인 상당수가 일베화



클리앙을 사랑한다네요. 오늘 최경영 기자는 욕 많이 먹어도 할 말이 없네요. “음원 사재기 브로커를 만났습니다”…기획자의 고백 [인터뷰] 울먹이는 저널리즘 토크쇼 J의 정준희교수 팩트확인 한번 하고 갈게요(저리톡 녹화 전 상황 이야기들) 방금 저널리즘 토크쇼 라이브에서 정준희교수와 KBS 기자와 격론(?)이 있었네요. 최욱 더라이브 채팅창 재밌네요 ㅋㅋ 최욱 : 형 그냥 오늘 쉬지 그랬어.. 최욱이 알고있는걸 기자가 모르네요 정준희교수 더라이브 나온영상임돠 알릴레오 시청후 독후감! 더라이브) 공수처 속성강의 (ft. 1타강사 박지훈 변호사 최욱이 떡훈이 조롱하는건 그나마



안내문 전문] 강유정, 정세진, 정준희, 최욱 등 출연진과 함께 2019년 한 해 동안의 J를 돌아보고,2020년 새롭게 펼쳐질 J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해 주세요! 최대 1인 2매 신청하실 수 있으며, 중복 신청은 불가합니다. (꼭!참석하실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노쇼는 안돼요ㅠ_ㅠ)-토크콘서트 일시:





주장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가수 김간지는 11월 26일 공개된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중간업자에게 사재기 제안을 받은 경험이 있다며 "자기 돈으로 사재기 하는게 아니라 8대2, 9대1로 수익을 나눈다. 자기들은 돈이 없겠지. 돈 대주는 사람들이 있다"고 폭로했다. 김간지 역시 '바이럴 마케팅' 형식의 사재기에 대해 언급했다.





통째로 넘겼냐 안넘겼냐를 궁금해 하는게 아니다. 인터뷰 기사가 문제가 있다. [@@youtub_tag-3@@] 5. 알릴레오 라이브 3회 A/S 녹취록 파일은 알릴레오 제작진과 유시민, 김경록 변호사만 가지고 있었고 김경록씨는 가지고 있지 않았음. 김경록씨가 알릴레오 방송 후 검찰 조사받으러 갔을 때 검사가 이미 녹취록 전문을 가지고 있었음 그 녹취록을 어제 밤에 티비조선이 입수하였고 기자들은 변호인을 통해 입수하였다고 함 김경록씨 변호사가 유출하였는지에 대하여 확인 중 피의자의 범행 부인이 무죄의 증거가 될 수 없다면 피의자의 자백 또한 유죄의 증거가 될



음원 사재기 논란을 뿌리 뽑기 위해서는 멜론 등 음원 순위를 공개하는 사이트들의 자체적 노력도 필요해 보인다”고 말했다. ‘음원 사재기’ 의혹이 점점 가요계로 확산될 조짐을 보이는 것에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터질 것이 터졌다”라며 “음원 시장이 바로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라고 했다. 이 의혹은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지난 24일



정리해 봅니다. 10월 8일 이슈 1. 김어준의 뉴스 공장 김어준의 생각 [@@youtub_tag-0@@] [@@youtub_tag-1@@] 2. 573돌 한글날 경축식 "온 겨레가 한글로 한 덩이가 되도록 더 노력하자" "남북이 다시 마음을 모으기 바란다" "불필요한 외국어 사용을 줄이자" "전문용어도 쉬운 우리말로 바꿔가야 한다" "세종학당, 외국 대학의 한국어 학과,한국어 교원도 늘리겠다" [@@youtub_tag-2@@] 3. 3.1독립운동 100주년



시원항 ㅋ 오늘 방송은 조금 아쉬워도, 저리톡 응원하렵니다. 저리톡j 최욱 진행하다 화장실 ㅋㅋㅋ 최경영 기자는 현재 "통째로 넘겼다"에 초점을 맞추는데 행정학, 행정법 인강추천 부탁드려요 최욱형 보세요 J 토크쇼 노무현과 언론개혁 유시민 이사장님 출연분 "사재기 할 돈 없어"vs"돈 없어도 사재기 가능" KBS는 뉴스와 시사프로가 극과





최욱이 김제동 대신 프로진행 맡았네요 최욱의 돌직구! 잊지말자 kbs기레기들 저리톡 라이브 괜히 봤네요 J컷) 최측근이 말해주는 MBC 촛불드론 촬영 비하인드 최욱형 클리앙 하루종일 하는 거 알고 있습니다 더 라이브 잼있네요.. 검찰개혁 관련 특수부 출신 변호사분 ㅋㅋㅋ 우리가 지옥에서 벗어날 수 없는 이유(W. 김누리 교수)ㅣ정영진 최욱의 매불쇼 ㅋㅋㅋㅋㅋㅋ 최욱 김덕훈 멕이기 재밌네요ㅋㅋㅋㅋㅋ j라이브는 처음 보는데 최욱씨 비중이 상당하군요? 진중권은 매불쑈 나와라 최욱.. 저리톡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클리앙 언급해주네요.LIVE MBC) 촛불집회 드론영상 풀버전 김덕훈과 현피뜨고 싶으신분은.저리톡 라이브 어제 KBS



이걸 본방에서 어떻게풀어낼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 정영진 선에서 정리 당하고 최욱한테 조롱 당해봐야겠다 ㅋㅋ 제가 사랑하는 클리앙.. ㅋㅋㅋㅋ 그나저나 리포팅 기자가 '최욱' 친형 최훈 기자네요? ㅋㅋ 12월 28일이라고 들었는데.. 저리톡 공개방송을 한답니다.. 또 최욱이 김덕훈이는 잡지마요.. 라고 ㅋㅋ 그러자 팀장님께서.. 김덕훈 기자와 현피뜨고 싶으신 분은 오시랍니다 ㅋㅋ 우리 욱이씨 김덕훈이 너무 대놓고 싫어하는 티를 ㅋㅋㅋㅋ /N☢️JAPAN 😱 화면 왼쪽의 KBS 직원놈은 방송 내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