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갔죠. 3년 조기졸업 3.7 찍고 nba갔죠. 부상만 아니였으면... 아까운선수.. 무슨일이 있었던거죠.. ㅋ 허훈하고 오카포 보는 재미로 오랜만에 농구 보겠네요. 진짜.. 대체선수로 온 선수가.. 나이도 곧 40인데 ㅎㅎㅎ 수비를 지배하네요. 아직 적응이 안된 공격룰은 문제가 있지만 수비는 와... 오카포는 NBA 2순위 드래프터이고 신인왕 탔고 (드와이트 하워드가 1순위였는데 밀림)



nba 오카포의 특징은 머리가 좋아요. 악. 오카포? 왜 kbl에 있는거에요? ㅡㅡ;;;; 프로농구 모비스 오카포.. 역시 수비는 진퉁이네요. 오카포가 한국에 오는군요 오카포 오면 kbl 평정 할까요 . KBL] NBA 신인왕 출신 오카포가 모비스로 왔네요 대구에 농구팀 없는게 아쉽네요. 현대모비스, NBA 신인왕 출신 에메카 오카포 영입 진짜.. 원래 스탠포드 가려고 했었죠. 저 운동능력에... 그런데 장학금이 부족해서... 안주는것도 아니라 부족해서.. 코네티컥





늙긴 했어도 Nba 주전으로 오래 뛴 선수가 kbl 오는건 첨인데 기대되네여 . 휴식기 끝나면 봅시다 역대 경력으로는 최고네요 NBA 신인왕 출신 오카포 선수인데 38살이고 작년에도 NBA에서 뛰었네요 (중략) 오카포는 NBA 팬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선수다. 2004년 NBA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전체 2순위로 샬럿 밥캣츠(현 샬럿 호니츠)에 지명됐던 오카포는 2004~2005시즌 바로 NBA에 데뷔해 평균 15.1점·10.9리바운드의 뛰어난 성적으로 신인왕에 올랐다. 이후 2018년까지 총 11시즌 동안 NBA에서 뛰다가 2014년 부상으로 은퇴했는데, 2017년에 다시 NBA에 복귀했다. NBA에서만

느바에서만 연봉 천억넘게 벌었어요. 이런 선수가 한국 온겁니다. ㄷㄷㄷ 아무리 퇴물이라도... 그런데... 이런선수가 왔다고 힘 못쓰는 니네들은 뭐냐.. 팬들에게 그따구로 하면서 농구도 더럽게 못하네.. 이름값으로는 KBL 한국 역대 용병중에 최고 아닌가요 ㅋㅋ 근데 나이가 이제 많긴 많네요 38살 되어서야 오다니.. 오카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