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독)은 한반도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화산 폭발을 막으려는 사람들의 이야기. 이병헌을 비롯해 하정우, 마동석 등이 주축이 돼 엄청난 화력을 뿜어낼 것으로 예상되는데, 최근 영화 예고편이 공개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병헌은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단서를 쥔 북한 무력부 소속 비밀 요원 역으로, 하정우는 폭발을 막기 위해 비밀 작전에 투입된 남한의 특수대원 역을 맡았다. 마동석은 백두산 폭발을 예견하고 대비책을 연구해온 지질학 교수 역이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후 인원입니다. 하정우 이병헌 개열일해서 연초에 개봉할 영화들 줄줄이라ㅋㅋㅋㅋㅋㅋ 클로젯이랑 남산의부장들도 피해야 함ㅋㅋㅋㅋㅋㅋ 특히나 청룡남주는 되게 어려운거같아 하정우도 아직 못탔고 올해엔 후보에도 없고 이병헌도 연기신이라고 하고 열일도 하는데 내부자들로 처음 탄거 보면 수지하면 클량의 또다른 클최미 아니겠습니까! 하정우, 마동석도 나오네요.





신작이자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백두산'(각본·감독 이해준 김병서, 덱스터픽쳐스 제작)의 하정우가 조인창 역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암살',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까지 무려 세 편의 천만 영화를 탄생시키며 연기력과



수 있다. '백두산'에서 가장 안타까운 점은 이렇듯 웬만한 개연성이나 인과관계, 정치·역사적 균형을 무시하고 완성한 결과물이 기대만큼 재밌진 않다는 데 있다. 눈 높기로 소문난 한국 관객을 만족시킬 정도로 차지고 쫀쫀하지 않다. 금방이라도 한반도가 잿더미가 될 일촉즉발 상황에서 끼어드는 리준평과 조인창의 농담은 오히려





하정우 역대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을 때와 그 해 수상자들 2008 추격자 수상자 - 김윤석/추격자 2009 국가대표 수상자 - 김명민/내 사랑 내 곁에 2012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수상자 - 최민식/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2013 더 테러 라이브 수상자 - 황정민/신세계 2016 터널





나선 우리나라 선수들의 이야기. 탈출 감독: 류승완 (베테랑, 군함도) 주연: 김윤석 조인성 줄거리: 90년대 소말리아 내전에 고립된 남북대사관 공관원들이 생사를 건 탈출 사건을 모티프로 하는 영화. [쇼박스] 남산의 부장들 감독: 우민호 (내부자들, 마약왕) 주연: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김소진 줄거리: 1970년대 미국 워싱턴. ‘코리아 게이트’라는 타이틀 아래 한국 로비스트와



전혀 다른 장르를 연달아 선보이는 하정우까지. 이들의 작정한 변신에 겨울 극장가가 더 풍성하다. 첫 주자는 마동석. 그는 오는 18일 개봉하는 '시동'(감독 최정열)과 19일 개봉하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의 주역으로 관객과 만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시동'에선 단발머리에 핑크색 맨투맨을 매치한 정체불명의 주방장 '거석이형'이 된다. 첫 이미지 공개부터 강렬한 비주얼이 화제가 됐을 정도. 웃기는 마동석 다음날엔 지적인 마동석을 만난다. 19일 개봉하는 '백두산'에서 그는





무묭이가 작품속에서 한번쯤은 꽉 닫힌 해피엔딩 결말 보고싶은 남녀배우.gif 영화 소공녀 좋네요~~ 신함2 본 이후로 혼자만의 소취 하정우 사극해 신함의 실질적 주연은 하정우 주지훈 향기야 수지가 솔직히 마냥 어려보이는 얼굴이 아니라서 괜찮은듯ㅋㅋ ‘백두산’ 돈의 맛 [편파적인 씨네리뷰] 뻘하게 내친구 송강호 모른다.. 대중적 코드 집중 공격한 ‘백두산’, 러닝타임 집어삼키다 [M+Moview] 백두산은 나오기 전부터 좆망소리 엄청 듣긴하드만 넷플하니까 하정우꺼는 얘기 나온거 없지? 윤곽 드러난





좋네요 ㅋㅋ 조진웅씨 슈트핏이 작살나네요 이게 뭐야ㅋㅋ 펭수 열일하네ㅋㅋ 송강호 마동석 하정우 이병헌 이런식이지 않을까? ㅋㅋ 하정우 이병헌 성공했네 난 기사나 더쿠서 그렇게 본 거 겉은데 내 기억의 왜곡일수도 있고. 난 그래서 하정우가 북한사람인 줄 알았거든. 남측이라니 신분속이고 하정우랑 결혼한 북한쪽 스파인가? 공원소녀 아는거 뭔가 신기 ㅋㅋㅋ 하정우 전화통화도 짧게 나온다 ㅋㅋㅋ 주변에 결혼한 사람들중에 제일 늦게간게 김용화 감독인데 45살에 갔다고ㅋㅋㅋ 다른 분야는 신규유입 많은데 영배는 7명이나 중복 송강호 하정우



두말할 것도 없다. 배수지를 예쁜 이미지로만 활용하지는 않아 반갑다. 극 중 하정우의 부인 최지영을 연기한 배수지는 부른 배를 감싸 안고 강한 의지로 재난에 맞서며 그간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얼굴을 완성했다. 물론 안타까움으로 다가오는 지점도 있다. 시각적인 효과는 업그레이드됐으나 영화는 낮은 개연성에 갑자기 뜨거워지는 전우애, 신파적 요소 등 예측한 그대로 전개된다. 전형적인 한국형 블록버스터 설정을 답습한 것이 관객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하정우는 진짜 청룡남주에 인연이 없는건가 ㅠㅠ 영화 "백두산" 감독: 이해준, 김병서 출연: 이병헌, 하정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