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기에 있는 아가씨들도 안 거 같다. 저는 그냥 놀랐던 것 같다. 그때 당시 무한도전도 나왔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강 변호사는 “확실하냐”라고 묻자 김씨는 “이분도 업소에서 일하시는 분이긴 한데...텐프로와는 다르다”라며 또한 “이 분(제보자)이 저와 통화를 굉장히 오래 했다. 본인이 고소까지 할 정도의 용기는 아닌데, 그래도 연예인들의 실체에 대해 (알리고 싶다고 했다)”고 말했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가세연’ 방송이 인기리에 종영한 ‘무한도전’의 명예를 실추시켰다고 비판했다.



상황. 그리고 갑자기 등장한 김건모 이야기. 그것도 가세연을 통해서 .... 타이밍 죽이죠? 드루킹의 경공모회원 20명이 여기 82쿡에도 20명 들어와서 대선때부터 댓글작업이랑 까페를 장악했다고 가세연에서 방송중이네요 사실이라면 경악스럽네요 ㅇㅅㅇ)/ 지켜봐야 겠지만 가세연이 등장한거다보니 사람들이 신뢰도가 급하락한 상태인거같아요 물론 그건이랑 별개로 이미지 하락은 피할수 없겠지만 김건모 평소에 술담배 엄청한다고 하더니만 ... 이런게



이용해서 폭행하고 농락하는건 전혀 다른문제입니다. 김건모는 그업소에 오랜단골이었고...밀폐된 곳에서 실제 성폭력을 행사 햇다고 해도..업주입장에선 오히려 피해자한테 니가 참아라..이런식으로 된다는거죠.. 과거에 주병진이 대표적으로 꽃뱀에 당한사례죠..피해액도 수억이었고 이분은 그때당한 트라우마로 아직까지 결혼을 안한것 보면 그당시 정신적 충격이 컷던것같고 또 그꽃뱀은 미국으로 토껴서 잡지도 못했다네요.. 각설하고..업소에서도 2차는 따로 금액을 합의하고...이런식으로 진행해야하는데 이런과정없이 일방적으로 오랄강요,혹은 관계를 강제적으로 했다는것은 강제성이 있고 이것에 대한 돈을 따로 받은것도 아니라고 하니...피해자가 원하는 사과를 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돈을 주고 했다고 하면 둘다 성매매법





한해선 기자] /사진=유튜브 '가로 세로 연구소' 생방송 화면 캡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에게 성범죄를 당한 피해자가 추가로 있다고 밝혔다. '가세연'은 9일 오후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하고 김건모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여성 A씨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또 10일 김건모에 대한 추가 피해



특혜를 받고 아무도 마주치지 않도록 하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퇴원하였음. 강용석 변호사가 하는 말을 들어보니, 병원 입원시 진료 기록이 없이 저렇게 입원하는건 그냥 명백한 의료법 위반으로 시민 단체가 고발하면 그냥 처벌될 수준이라고 합니다. 만약 처벌이 안되면 적폐권력의 비호 말고는 이유가 없겠죠. 궁예질 존나 웃기네ㅋㅋㅋ 다짜고짜 니네 김경수라고 몰기 전에 김경수 한번 검색해봐 지사직 날릴 녹취록이면



전했다. 충격적인 건 따로 있었다. A씨는 "끝에 20분간 마무리하는 게 있다. 여성 도우미들이 노래를 틀어놓고 남자 손님과 구강성교를 하거나 손으로 대신해주는 것"이라며 "이건 99% 한다고 보면 된다. 가게 방침이 그렇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건모 씨가 구강성교를 강요했다고 하더라. 근데 이건 굉장히 자연스러운 거다. 이게 기본인 업소가 많다"며 "실제로 안에서 소리를 지르면 밖에서 잘 안 들리는 구조다. 그러나 김건모 씨가 성폭행 시도를 했으면 여자 애들이 난리가 났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ㅇㅅㅇ)bb 대깨문들



다른 피해자를 돕기 위해 인터뷰에 응했다는 이 여성은 피해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상대의 신체적 특징을 말하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17일 오후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지금껏 언론에 나오지 않은 김건모 성범죄 피해자라고 소개한 여성과의 통화 중 일부를 공개했다. 여성은 서울 신사동의 이른바 텐프로 주점에서 일하는 여성이라고 했다. 그는 강용석 변호사와의 전화



여상이 등장, 인터뷰를 진행했다. 9일 오후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측은 최근 제기한 김건모 피해자에 대해 언급했다. 가세연 측은 "고소장을 접수하러 갈 때 수많은 취재진 분들이 왔었다. 피해 주장 여성을 만나고 싶다는 말을 들었지만,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그럴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피해 주장 여성이 등장했다. 그는





안정권 등 전라도 우파 나뉘어서 싸우는데 오늘 시둥이 보고 노무현 전 대통령님 같다며 비판하는 유튜버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시둥이 보고 노무현 전 대통령님이 떠오른다�以빱빱빱빱� ?! ㅋㅋ 보수들은 맘에 안 드는 상대 보고 노무현 전 대통령 같다면서 싸우는구나 ㅋㅋ 지도 웃긴지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수들 유치찬란하게 싸우는데 가만 보면 디게 웃기네요 ㅋㅋ 오 그 돈 부산시장과 가세연이 한판 붙었는데 일단 자료 제공하고 폭로 방송 제대로 하면 추가 자료 제보 한다함 ㄷㄷ 댓글 알바



홈페이지에서 예산사용 내역을 볼 수 있다고 하니 가져와봐라고 하네요. 2. 지소미아 연장을 안하면 미군 철수 한다고 해서 어디서 그러더냐니까 뉴스에서 그런다데요. (아마 가세연 으로 추측 됩니다.) '가세연' 유흥업소 대변인?…애꿎은 무한도전 희생양 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19-12-19 07:33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