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 전 리콜을 받고 불이 난 차도 있습니다. 불이 난 차량에 대해 화재 원인 조사에 들어간 BMW 측은 지난해 문제가 됐던 EGR과는 무관하다는 입장입니다. 전문가들은 리콜을 실시한 차에서도 연달아 불이 난 만큼, EGR에 문제가 있는지 명확한 검증이 필요하다고 지적합니다. ▶ 인터뷰(☎) : 김필수 / 대림대학교 자동차학과 교수 - "리콜된 차량이고 엔진 쪽에서 불이 났기 때문에 이게 EGR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확인해야죠." 국토교통부가 정밀조사에 착수한 가운데, 소비자단체는 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등의 내용이 담긴 자동차안전관리법 개정안을 통과시켜야 한다고





도전자'를 런칭했다. MBC는 무려 우승자 특전으로 자사 신입 아나운서 선발을 내건 '신입사원', 우승 선물로 집을 준다는 퀴즈 형식의 서바이벌 '집드림'은 컨셉 자체의 선정적 측면으로 방송 기간 내내 논란에 시달리기도 했다. SBS는 다이어트 서바이벌을 표방한 '빅토리', 연예인들 대상으로 피겨 스케이팅 서바이벌을 진행한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 등으로 이러한 붐에 편승했다. JTBC도 개국 초창기에 서바이벌 프로그램 '메이드 인 유'를 진행할 정도였다. 하지만 서바이벌 프로그램 붐조차도 수명이 길지는 않았다. 엠넷을 제외하면 다른 방송국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미국에서는 0.5% 줄었다. 아시아·태평양(2.3%)과 유럽(0.5%) 지역 판매는 소폭 늘었지만, 북미(-2.5%)와 기타 지역(-8.8%)에서는 내리막길을 걸었다. 한국에서는 유독 무서운 속도로 벤츠 차량이 팔려나가고 있다. 올해 1~9월 한국 판매량은 5만4908대로 작년 동기(5만746대)보다 8.2% 늘었다. 벤츠는 지난달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에 이어 국내 판매 3위에 올랐다. 한국에 공장을 둔 르노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한국GM을 앞질렀다. 업계에선 한국에 부는 ‘벤츠 열풍’의 원인을 세 가지로 본다. 먼저 세련된 디자인이다. 예전에는 벤츠가 중년 남성이 타는 차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요즘엔 2030세대가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는 분석이다. 벤츠의





수현 X 김필 - A Whole New World (알라딘 ost) JTBC 뉴스룸 첫 꼭지가 세월호가 아니라고? 요즘 좋아진 사람 김필이랑 데식 원필인데 엄마가 필이만 좋아하냐고 물어봐서 정상훈 말고 김필연 시체인가 했는데 예고편이 너무 정상훈 죽은 거 같기도 오스트하니까 생각난건데 우리드 경음악 제목 존나웃김 김필





꼭 떼어내야 합니다. 충전중에는 왼쪽 오른쪽 파란 불빛이 교대로 깜빡깜빡합니다. 은근 보고 있으면 시간 잘갑니다. ㅎㅎ 설명서입니다. 역시 설명대로 직관적입니다만 머리의 한계로 위의 터치부분이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어차피.. 망한 머리로 노래의 재생 정지 다음곡 볼륨조절 통화 모두 휴대폰을 꺼내서 진행하기 때문에 필요없다고 위로를 해봅니다. 머리가 나쁘면 역시 손이 고생합니다. 정리 연결은 유닛을 꺼내고 블루투스 설정에서 누르기만 하면 바로 연결되었습니다. 좋아하는 노래인 김필의 기억을 걷는시간, 에미넴의 No Love를 들었습니다. 사실 막귀라 에어팟, 자브라 엘리트 육십오티와 차이점을



엠넷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적지 않은 고초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째서 '서바이벌'이나 '경연' 장르의 프로그램을 놓지 못하는 것일까. 1995년, 한국에서 케이블TV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과 함께 개국한 엠넷은 철저하게 미국 MTV를 모방한 채널이었다. 세계 최초로 뮤직 비디오를 전문적으로 방송하는 채널로



김범수 - Loving You 3:43:50 JYJ - 찾았다 3:47:11 시야 - 가슴이 뭉클 3:50:49 정동하 - 운명 같은 너 3:55:05 드라마 - 아프다 3:58:09 정인 - 사실은 내가 4:02:25 더원 - 사랑하는 그대에게 4:06:07 옥주현,Sg원너비,T-ara - 페이지원 4:09:10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4:12:46 포미닛 - 사랑만들기 4:16:20 다비치 - Heaven 4:19:35 백지영





사줘야지 라고 스스로 위로합니다. 제가 쏘아올린 작은 구매가 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기를.. 포장지 외관은 한글의 위대함을 한껏 보여줍니다. 영어라곤 왼쪽 상단의 좁쌀만한 타오트로닉스와 아래쪽의 K밖에 없습니다. 최대 40시간이라니 .. 한번 날잡고 시험해봐야겠습니다. 고막이 먼저 가던지 기계가 먼저 가는지는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역시 앞을 한글로 도배한 것은 의도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한국 전용 사운드 튜닝이라니



허리, 어깨에 3번의 칼빵을 놓으심. 재판 때 일본 판사가 '당신처럼 흉행한 사람이 몇이나 되는가?'라고 묻자 "야만 섬나라의 불학무식한 놈아, 너는 '흉'자만 알지 '의'자는 모르느냐! 나는 흉행이 아니고 당당한 의행을 한 것이다"라고 호통치심. 교수형 직전 유언 "나는 수십만명의 이재명으로 환생하여 기어이 일본을 망하게



그런데 어제 생방송 도중 '돌아오라 손석희'라는 팻말이 생방송으로 나간 후 김필규가 분노했다는 말이 들린다. 주말 방송은 자기가 하는데 자기 이름이 아닌 손석희 이름이 나와서 김필규가 뉴스룸이 끝나고 화를 엄청 냈다는 후문이다. 아님말고 2. SBS 뉴스는 시민들의 강한 항의에 못이겨 현장 차량의 위에서 방송해야만 했다. 또한 생방송 도중 촛불 시민이 '씨방새'를 외쳤다. 필자 생각 : 난 낚시 광이고 어디 가서도 누구한테 져본 적이 없는 낚시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씨방새가 난발하는 '단독' 낚시에는 손을 들었다. 적어도 난 낚시하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