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서관 건립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느낌표’에 출연했었다. 16년 만에 다시 찾은 도서관 앞에서 유산슬은 남다른 감회에 사로잡혔다. 유산슬은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합정역 5번출구’와 ‘사랑의 재개발’로 신나는 컬래버 무대로 꾸미며 “여러분이 미래입니다!”를 외쳐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방송은 뭉클한 사연을 가진 13세 트로트 신동과의 감동적인 서프라이즈 컬래버 무대부터 휴게소와 장터, 도서관을 아우르는 다양한 행사현장까지, 대세 트로트 가수로 도약해가는 유산슬의 볼거리 가득한 여정을 감동과 재미로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또다시 매료시켰다. 예고편에선 유산슬이



보통 무대가 아니다”고 말했다고 한다. 두 연출자가 어떤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해진다. 유산슬이 대기실에서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함께 출연할 트로트 신인들과 마주한 모습도 공개됐다. 사진에는 유산슬이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한 라이벌(?)들 앞에 긴장한 모습이 담겨 있다. 과연 방송 직전 어떤 상황들이 펼쳐졌을 까.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생방송 ‘아침마당’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확인할 수





찐임 ㅋㅋㅋㅋㅋ 아 오늘 놀면뭐하니 한명한명 케릭터 터짐ㅋㅋㅋㅋㅋ -- 중략 -- 이에 앞서 홍콩 배우 임달화, 서걸을 비롯해 남진(가수), 양동근(배우), 전원주(탤런트), 오만석(탤런트), 전효성(가수), 서인영(가수), 박상철(가수), 강성훈(젝스키스), 한상진(탤런트), 김명국(배우), 장희진(탤런트), 한보름(탤런트), 심현섭(개그맨), 백청강(해외가수), 플래티넘(아이돌), 홀릭스(걸그룹), 달빛소녀(걸그룹), 걸크러쉬(걸그룹) 등 100여 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중략 -- ‘2019월드스타연예대상’ 은 올해 첫 회를 맞아 홍콩스타는 물론 중국 스타들까지 대거 참석할 예정으로, 시상식 현장 방송은 KBSW에서 단독 방영하며 SBS한밤의 TV연예에서





KBS 1TV '아침마당'에서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은 자신을 견제하는 그룹 연하남쓰에게 여유를 보였다. 연하남쓰는 "우리가 호두를 깰 거다. 이 호두는 유산슬이다"고 기선을 제압했다. 이에 유산슬은 "왜 그러냐. 자꾸 나만 이기면 된다는데 난 1등할 거다.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상철은 "유산슬은 꺾기도 되고 춤도 된다. 한 번 보여줘라"고 제안했다. 유산슬은 "갑자기요?"라고 당황해하다가도 트로트 꺾기를 보여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산슬은



이런거까지 케이블 중계를. [뉴스엔 황혜진 기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의 ‘유산슬 데뷔 프로젝트’를 위해 트로트 무림 고수들이 총 출동했다. 음악, 노래, 의상, 안무까지 4박자가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되는 현장은 ‘뽕포유’가 더욱 완성도 높은 프로젝트로 나아가고 있음을 입증했다. 11월 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에서는 ‘합정역 5번출구’ 편곡 녹음부터 발성 연습, 의상 맞추기, 안무 연습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된 ‘유산슬의 데뷔 앨범 프로젝트’ 여정이 펼쳐졌다. 이날 ‘정이든’ 정경천의 편곡과 한국의 ‘부에나 비스타 소셜



‘사랑의 재개발’이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합정역 5번 출구’와는 어떻게 차별화된 매력으로 안방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박상철 유산슬 엄청 띄우네요 ㅋ 방금 박상철 째려봤음 ㅋㅋㅋㅋ 1. EMN 발라드상 - 백청강 2. EMN 힙합댄스유망주상 - 정현진 3. 힙합유망주상 - 한대 4. 성인가수대상 - 박상철 5. 성인신인상 - 송미나, 나연주, 노지훈(큐브 엔터테인먼트 댄스가수 출신) , 요요미 , 천상 6. K팝 신인상 -



녹음 현장은 어디서도 다시 볼 수 없는 광경을 선사해줬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이 진성과 함께 폭포 아래에서 득음 수련을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유재석은 진성에게 폭포 소리를 뚫는 발성과 감정을 담은 기교 등을 전수 받았다. 이때 김도일 작곡가도 깜짝 등장해 유산슬을 위해 작곡한 노래 보따리를 풀어놓았다. 이는 열정의 ‘능청콤비’ 진성과 김도일의 빅픽처였고, 결국 이들의 노래는 유재석의 선택을 받지 못해 씁쓸한 웃음을 안겨줬다. 또한 유재석은 트로트 의상으로 유명한 ‘미스터 최’의 가게를 찾았다.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트로트 가수들이 거처간 곳에서 유재석은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유산슬의 ‘아침마당’ 입성기가 공개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른 새벽 생방송 데뷔를 위해 KBS에 출근하는 유산슬의 모습이 포착됐다. 당황스러움이 역력한 유산슬은 의외의 장소(?)에서 ‘아침마당’ 출연 소식을 듣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박상철을 만나 방송 출연 조언을 들어본다. ‘놀면 뭐하니?-뽕포유’ 김태호 PD와 ‘아침마당’ 강지원 PD의 방송 전 비밀스러운 미팅 현장도 공개된다. 강 PD는 “이게





"이 아침에 꺾기가 된다"고 웃어 보였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자청하는 국민 MC 유재석이 '아침마당' 무대마저 휩쓸었다. 1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전 8시 25분 방송하고 유재석이 출연한 KBS 1 TV 시사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 시청률은 10.2%를 기록했다. 지난 15일(8.0%)보다 2.2%포인트나 오른



뽕포유 시청률 또 터졌다, ㅋ유산슬 아침마당 뭔가요? 유산슬이 박상철보다 형이니? 박상철님ㅋㅋ순간 유재석이라고 불렀어ㅋㅋ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수부문 수상자 박상철이랑 유산슬 코디 차별 개심해ㅡㅡ 유산슬 다음 행사 장소 신인가수가 선배 가수들 제치고 포스터 메인에 �n!.jpg 박상철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유산슬 뭔데 박상철같은 네임드가 밀어줌...? 유산슬이 박상철보다 형이니? 유산슬 근데 벌써 배신돌아님? 이름지어준사람하고안나오고 '놀면 뭐하니' 유산슬, 지상파 3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