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화캐릭터같은 선수가 또 나왔네요 ㄷㄷㄷㄷㄷ 1인닝 던지고 더 안나오겠죠? 일본투수 진짜 빨리 빨리 던지네 일본투수 진짜 빨리 빨리 던지네 아 일본투수 이름탓이 크네요 ㅎㅎ 덩치도 별로 안큰데 대단합니다 직구에 변화구에 제구력까지 삼박자가 척척





일본투수는 삼진 아니면 안타네요 ㅋㅋ 그래도 구십년대 슈퍼게임 시절 생각하면 방금 일본투수 미쳤네요 뭐 막 별거 안했는데 2회초 끝난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뭐 막 별거 안했는데 2회초 끝난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이름이 OHNO라 오 노 일본투수 158 일본투수들 구질 진짜 죽이네 ㅎㅎ 진짜 허무하다가도 짜증나고 그래요.





씹어드시던 김재환, 박병호, 양의지 선수는 이건 뭐... 특히 박병호 선수는 뭐에 씌인듯이 서있고... 그렇다면 일찍이라도 백업자원 써야할텐데 그것도 없고... 그나마 투수들이 꾸역꾸역 막아설 망정이지 투구수 좀 넘어가도 바꿀생각 1도 없고... 진짜 왠만해선 경기중에 짜증안낼려고 했는데 진짜 입밖으로 짜증이 솟아

심하면 8회까지 노히트 행진이 많았고, 안타하나만 까면 잘친 분위기.. 3선발 이상급 투수들 공은 건드리지도 못했고, 한국팀 얕잡아보고 껴넣은 5선발이나 패전처리급 투수공만 간신히 쳐냇죠.. 그런 상황이 지속되다, 21세기 들어서며 서서히 컨택이 되더니, WBC 같은데선 장벽과도 같은 일본팀을 잡아내기 까지 했죠.. 뭐 그렇다고 아직 수준차이를 극복한건 아니지만, 일본과의 선수층 차이를

국대 경기 보는데 멍멍 언급됐음 지금 일본투수 누구인가요? 류현진이 수비는 믿지말고 삼진을 잡아야 된다더니 일본 투수가 그걸 감명받았나봄 상급 타자들은 일본투수 두들기네요 많이들 늘긴 했다... 그게 벌써 십수년 되긴 한 거지만... 올해 루키라는데 제구되는 변화구에 직구는 158까지 찍히고

타쿠치 와 일본투수 눈 밤탱이 될뻔했네 크보 투수풀이 안습이네요.. 지금나온 일본투수 포크볼 와 일본투수 눈 밤탱이 될뻔했네 아니 벌써 던져? 하는데 이미 던지고 있음(일본투수) 일본투수보면 김대우느낌인데... 아니 벌써 던져? 하는데 이미 던지고 있음(일본투수) 일본투수 아직 이것,저것 시험중이죠?

한일전 야구를 보아온 사람입니다. 절대 과장이 아니라, 당시에 일본 대표팀급 투수들 공은 건드리지도 못했습니다. 정말 나무위키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당시 참가했던 타자들이 "일본투수들이 작정하고 던지면 컨택조차 어렵다"고 토로할 정도.. 5회 6회,

빠르게 하면 더 빠른게 느껴지더라구요 따지고보면 커쇼도 초반부 천천히 하다가 후반부 빠르게 하더라구요 일본투수ㅇㅇ 박건우->이정후 김재환 연속 볼넷 얻어 나갔습니다 타석에 박병호 한 번 더 빅이닝 만들어보즈아~~ 아재라서 죄송한데, 1991년 '한일 슈퍼게임'부터

크보 는 8 9회 나오는 불팬진이 마무리가 볼질과 크보극장수준 이고 145km로 빠른볼투수라고 하는수준인데 ㅠ 거의 마구급이네요;;; 140을 넘나드는 포크볼에 빠른공 158ㄷㄷ 나이도 어린데... 짜증나네요 거기로도 날아가는구나; 템포존나 빨라 크보에서는 잘 치더니 ㅎ 홈런갑시다 템포존나 빨라

오르더라구요. 그러면서 일본투수들 직구 160에 가까운 공 던질때 보면 참 부럽다가도 이게 우리나라 야구 현실이나 생각하면 한숨 나옵니다... 이럴꺼면 뭐하러 올림픽 진출티켓 따냈는지... 이럴꺼면 뭐하러 방사능 맞아가며 경기를 하는건지... 아! 그리고 대만일본에게 3전3패라면서요?! 아이고... 김경문감독님은 제가봤을때는 여기까진것 같습니다. 괜히 콩경문이라 불리는게 아니었다는걸 새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