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여줬다. 공격에는 펠리페 쿠티뉴, 히샬리송, 가브리엘 제주스가 섰고, 중원에는 파비뉴, 아르투르 멜루, 루카스 파케타가 짝을 이뤘다. 수비는 헤난 로디, 에데르 밀리탕, 마르퀴뇨스, 다닐루가 구성했다. 골문에는 알리송 베커가 위치했다. 1.5군?이라지만 아는 선수가 많다.. 쏜은 파비뉴 김진수는 피르미누 교환했네요..ㅋ 힘들어보여서 짠한데 왤케 안어울려ㅠㅠㅋㅋㅋㅋㅋ 유니폼 바꾼 선수는





아르투르(바르셀로나),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파비뉴(리버풀), 파퀘타(AC밀란), 더글라스 루이즈(애스턴 빌라),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FW : 네레스(아약스), 피르미누(리버풀), 제주스(맨체스터 시티), 히샬리송(에버턴), 호드리구(레알 마드리드), 윌리안(첼시) 오늘 혹시나 경고 받으면 다음주 제일 중요한 경기 못나올까봐? 개인적으로 EPL 호감/비호감이 있네요ㅎㅎ * 호감형 선수: 손흥민, 피르미누, 파비뉴, 아구에로, 카일 워커, 캉테 등 * 비호감형 선수: 스털링



고메즈 · SUB: 케이타 · SUB: 오리기 · SUB: 밀너 · SUB: 랄라나 · SUB: 옥슬레이드 체임벌린 · SUB: 아드리안 응 "그 라인업" 맨시티는 에데르송 제외하고는 못나온단거 다 구라^^.... ㄹㅇ 레이저 알리송 다닐루 말퀴 밀리탕 로디 파비뉴 아르투르 파케타 히살리송



있다”고 전했다. IHTC는 팬들이 트위터 상에서 제시한 ‘손흥민 영입 증거 장면’도 재미있게 소개했다. 한 팬이 올린 글에는 “파비뉴가 AS모나코에서 리버풀로 올 때 이런 인터뷰를 했다. ‘당시 어떤 게임에서 내가 굉장히 잘 했는데,





가브리엘 제주스(맨체스터 시티), 히샤를리송(에버턴), 윌리안(첼시), 호드리구(레알 마드리드), 다비드 네레스(아약스) 네이마르는 부상으로 제외 오늘 브라질 훈련 선발 라인업이라는데 이정도면 몇군쯤 되는거임?? 1군? 15일 vs 아르헨티나 (사우디아라비아) 19일 vs 한국 친선전 (아랍에미리트) 네이마르 부상제외 GK 알리송, 에데르송, 다니엘 푸자토 DF





여러분은 누구누구 있으신가요? %ea%b3%b5%ec%8b%9d%eb%b0%9c%ed%91%9c-%eb%84%a4%ec%9d%b4%eb%a7%88%eb%a5%b4-%ec%a0%9c%ec%99%b8-%eb%b8%8c%eb%9d%bc%ec%a7%88-%ed%95%9c%ea%b5%ad%ec%a0%84-%eb%82%98%ec%84%a4-23%ec%9d%b8-%eb%aa%85?fbclid=IwAR2S-DZILAHGb3AHdDCHGQsiuKZVEPwuO8JhSK8Ibf7ia4hQohxxwGqarLM GK = 알리송 베커(리버풀) 에데르손(맨체스터 시티) 다니엘 푸자토(AS로마) DF = 티아고 실바 마르퀴뇨스(PSG) 다닐루 알렉스 산드로(유벤투스) 에데르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헤난 로디 펠리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에메르송(레알 베티스) MF = 윌리안(첼시)





에데르 밀리탕, 마르키뉴스, 필리페, 티아고 실바, 다닐루, 에메르송(베티스), 알렉스 산드루, 헤난 로디 MF 아르투르, 카세미루, 파비뉴, 루카스 파케타, 더글라스 루이스, 필리페 쿠티뉴 FW 다비드 네레스, 호베르투 피르미누, 가브리엘 제주스, 히샬리송, 호드리구, 윌리안 썸네일 왜 안나와...ㅠㅠ 다보고 왔는데 진짜 욱기네 고메즈랑 커존





쿠티뉴 제주스 브라질 감독이 기자회견에서 발표한 라인업입니다 쿠티뉴 피르미뉴 티아고실바 네이마르 호드리구 카세미루 . 1군이 빠진 1.5군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우리는 손흥민-황의조가 득점 못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수비가 강하니까 김영권-김민재가 기대되네요 브라질은 최근 5경기



힘들어보여서 짠한데 왤케 안어울려ㅠㅠㅋㅋㅋㅋㅋ 유니폼 바꾼 선수는 파비뉴래 ㅋㅋㅋ 피곤하다고 말하면서도 꾸준히 챙겨볼건 다 챙겨보는지라 ㅋㅋㅋㅋㅋ 두 팀 다 공격이 엄청났던것 같네요 특히 파비뉴 완전 괴물같았음요 ㅋㅋ 제발 이겨,,,ㅠㅠㅠㅜㅜㅠㅠㅠ ㅎㅇㅌㅎㅇㅌ 근데 파비뉴

GK: 알리송 베커 · DF: 알렉산더 아놀드 · DF: 로브렌 · DF: 반 다이크 · DF: 로버트슨 · MF: 헨더슨 · MF: 파비뉴 · MF: 바이날둠 · FW: 살라 · FW: 피르미누 · FW: 마네 · SU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