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수수면 분모자 쳐넣고 국물까지 야무지게 먹고나옴 개마싯다 시발 중국당면없는 마라탕이마라탕이냐 뻘건채소탕이지,,, 속죄로 저녁 굶습미다... 국물도 반 넘게 남기고 옥수수면 당면 떡 일절 안 넣고 버섯이랑 완자 (...) 만 오지게 먹었어!!! 괜찮지...? ㅎㅎ....... 그리고 집에 와서 빈츠 두 개 먹고......

괜찮지... ㅎㅎㅎㅎㅎㅎ (양심제로) 옥수수면이랑 어묵꼬치, 목이버섯, 건두부 약간 타서 눌어붙을 정도로 불맛나게 쎄게 볶은 거 아아아아아ㅏㅏ 흰 쌀밥이랑 먹으면 너무 좋아 개존맛 특이한 맛은 아닌데 없으면 안됨 훠궈 무한리필 15,000원 vs 중화요리

마라탕 옥수수면 사랑하는 사람??? 나 마라탕 3일 연속으로 먹었는데 살 많이찜?? 마라탕ㅋㅋ... 야채에 고기 두부만 넣는다고 비장하게 들어가놓고 오늘 약속 때문에 마라탕 먹었는데 난 마라탕은 별론데 마라샹궈는 처돌이야 마라탕에 청경채랑 옥수수면은 꼭넣음 훠궈 무한리필 15,000원 vs 중화요리 무한리필 9.900원 팽이버섯 목이버섯 포두부 옥수수면 중국당면

소고기 쑥갓 감자 배추 청경채 마라샹궈에 라면사리가 개존맛이다 난 마라탕에 버섯 존나 넣음ㅋㅋㅋㅋㅋ 나 무조건 넣음 국물은 따로 안먹고 야채랑 푸주랑 옥수수면만 넣음.. 당면은 일부러 안넣어ㅠㅠ 그래도 많이 찔까? 맵기는 걍 보통맛으로 하는데 뭔가 몸 안좋아지는 느낌 나긴함ㅜㅜㅜㅜㅜㅜ 속아파ㅠㅠㅋㅋ 마라탕은 왜케 맛있어서는ㅜㅜㅜㅜㅜㅜ 중국당면

무한리필 9.900원 훠궈를 드시게되면 중화요리도 드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바에 차려져 있는 요리는 훠궈 재료의 경우 중국당면, 옥수수면, 야채는 기본이고 새우, 피시볼, 소고기와 양고기가 있습니다. 중화요리는 볶음밥, 깐쇼새우, 탕수육, 팔보채, 유린기, 고추잡채 6가지에 짬뽕 국물 입니다. (짜장은 없습니다.) 그냥 뜨끈한 국밥이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