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태에 대해 이제는 제가 직접 팬 여러분께 말씀을 드려야겠다는 판단이 섰기 때문입니다. 저는 지난 10월 중순경 몸에 황달 증상이 나타나는 등 이상 징후가 발생하였고, 곧바로 병원을 찾아 정밀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검사 결과 췌장암 4기라는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는 분명 저에게



진심으로 바랍니다. 아 월드컵전설 한명이 ㅠㅠ 쾌차해야하는대... 부디 쾌유를 바랍니다... 주위에 췌장암 투병중인 분 두명 계신데 한분은 아버님이 한분이 누나가 같은 병으로 돌아가심 참...조기발견이나 치료가 어려운건가 유상철 감독의 쾌유를 빕니다. 췌장암은 암 중 비율이 가장 적다더니 어째 가장 많이 기사로 접하는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천유나이티드 유상철 감독 드림 설마했는데 최악의 상황이.... 유상철 감독이 팬 여러분께 전하는 편지 사랑하는 인천 팬 여러분, 한국 축구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축구 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천유나이티드 감독 유상철입니다. 먼저, 항상 저희 인천유나이티드를 아껴주시고 선수들에게 크나큰 성원을





유상철 감독님.. 유상철 감독의 췌장암 4기 소식은 정말 참 충격적입니다. ㅇㅋㅌ 유상철 감독 췌장암 많이 전이된 상태라네 ㅠㅠㅠㅠㅠㅠ 2002월드컵영웅 유상철감독님 투병소식..ㅠ 유상철, “췌장암 4기 진단 받았지만 긍정의 힘으로 싸워 이겨내겠습니다” 축구 선수 유상철씨가 췌장암 4기라네요 췌장암은 초기증상이 없나봐요 유상철 감독 췌장암 4기 유상철감독 췌장암 4기...





굳은 의지를 가지고 끝까지 병마와 맞서 싸운다면 일어나지 못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한국 축구사 중요한 순간마다 커다란 역할을 해왔던 그에겐 한국 축구발전을 위해 해야할 일이 아직 더 많이 남아 있습니다. 부디 몸을 잘 추스려서 건강한 모습으로 우리 곁에 계속 남아주기를 기원합니다. 어머니분도 췌장암이라는데 이게 가족력도 역시 무시할수



발표했다. 그는 정밀 검사와 함께 황달을 빼는 시술을 하며 치료에 전념했다. 다행히 지난 24일 퇴원해 팀에 복귀했지만, 완전히 회복한 건 아니다. 다행이네요 ㅠㅠ 인천 유나이티드 유상철(48) 감독이 췌장암 치료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유상철 지난달 19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아래는 유상철 감독이 팬 여러분께 전하는 편지 사랑하는 인천 팬 여러분, 한국 축구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축구 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천유나이티드 감독 유상철입니다. 먼저, 항상 저희 인천유나이티드를 아껴주시고 선수들에게 크나큰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처음 이곳 인천의 감독으로 부임할 때 저는 인천 팬 여러분께 ‘반드시 K리그 1 무대에 잔류하겠다’라는 약속을 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성남원정을 마치고 병원으로 향하기 전 선수들에게 ‘빨리 치료를 마치고서 그라운드에 다시 돌아오겠다’라는 약속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 저는 1차 치료를 마치고 다시



있었을테지만 그의 입에서 그 소식을 들으니 정말 참 놀랍습니다. 그의 나이 이제 겨우 49세밖에 되지 않아, 한국축구계 발전을 위해 아직 할 일이 더 많이 남아 있는 사람을 이대로 그냥 가게 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췌장암 4기가 물론 쉽지 않은 병임에는 틀림없지만 그의 말처럼



췌장암은? 일반적인 증상 5가지 암 초창기면 잡을수 있나요? 유상철 췌장암 이라네요 ㅠ ㅠ 유상철 감독님 췌장암 4기라네요 .. ㅠ 이런거 나만 거슬려? 아..이촌사촌누나의 매형분이 췌장암으로 돌아가셨거든요.. 유상철 감독 췌장암 4기 가슴아프네요 [공식입장] 유상철, '췌장암 4기로 치료 중, 인천 위해 끝까지 싸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