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LPGA 신인왕은 조아연이 쉽게 탈줄 알았는데. 84년생 임희정.jpg 84년생 임희정.jpg 막노동 아버지 직업을 부끄러워했던 임희정 아나운서 84년생 임희정 펌 어느 여자 아나운서의 에세이 마음이 참 따뜻한 청와대 고민정 대변인 84년생 임희정.jpg 84년생 임희정 저는 막노동하는 아버지를 둔 아나운서 딸입니다.jpg





KB 챔피언쉽 우승으로 임희정이 추격을 하네요. (2400점 vs 2100점) 임선수가 조아연보다 롱 게임이 좀 더 낫더라구요. 그외에도 이승연, 박현경 선수도 예년같음 신인왕 탔을텐데 역대급 경쟁으로 아쉽네요.ㅜㅜ 오히려 임희정이 막판에 좀 더 피치를 올리면 최혜진의 다승을 위협할도 모르겠네요. ps.



한국의 임희정과 일본의 시부노와 외모, 치는 스타일 모두 도플갱어처럼 비슷합니다. ㅎㅎ 84년생 임희정.jpg 82kg들과 질적으로 다름; 前 MBC (광주,제주) 아나운서 / 現 프리랜서 임희정 아나운서 1984년생 / 미혼 모든 아버지가 그러하듯 대단하네여...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임희정 아나운서도 진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