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서 이동되었습니다. 탑골 공원 무료급식소앞. 뜨거운 볕을 겨우 막아주는 간이천막아래 세월의 손때 묻은 플라스틱 의자와 테이블들. 점심시간이 다가오는 와중에 자원봉사자들과 무료급식소 소장은 식사준비로 분주하다. 그에비해 줄을서서 기다리는 태극기를 옷처럼 걸친 애국 영감들은 느긋하게 시간이 흘러 식사준비가 끝나기를 기다릴뿐 자기들끼리 어깨를 쳐서 자신이 서있는줄





앞뒤사람을 불러가며 신나게 이야기 꽃이 한창이다. 이야기 주제는 항상 반복하는 빨갱이타령과 애국이야기. 매일 똑같은 이야기지만 해도해도 그들에게는 재미있는주제다. "빨갱이놈들은 각계각층에 깔려있어! 빨갱이 아닌척 하고있지만 우리눈을 속일순 없지 암!" "문재인도 빨갱이 조국도 빨갱이 박원순도 빨갱이야!" "젊은놈들은 애국이 뭔지 몰라! 빨갱이 잡는게 최고의 애국!" 영감들마다 한마디씩 매일하던 이야기를 반복하던중에





버스정류장 이랑 가깝고 3차살인사건인가 ? 사건현장에서 밤에 숲에서 기어나와 버스를 탄 용의자가있다는 버스기사의 진술과 자매가 범행 당할뻔한 사건이 있 었는데 그자매가 수원역에서 범인을목격하고 근처 파출소에 신고 경찰이제복입고 용의자 검문하러 가는데 용의자는



처럼 생긴 립스틱 득템한 건후 쓱싹 쓱싹 색도 고운거 골라서 엄마 입에 바르는걸 발에 야무지게 바르는...............건후 프리띠 프리띠 하다며 셀프 칭찬 중인 건후 어둠의 손길이 와서 가차없이 립스틱 뺏어가는 파추호 ㅂㄷㅂㄷ 서러움이 폭발하는 와중에 바지 잡고 걷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감들의 시선이 집중되어 연신내 김영감의 다음말을 기다린다. 모두의 시선을 받게된 연신내 김영감, 얼굴이 화끈거리지만 그의 기분도 싫지만은 않다. 내친김에 다시한번 큰소리로 김영감이 외친다. "박원순은 무상급식하잖아! 무상은 빨갱이야!" 그순간 주위의 모든 영감들의 얼굴빛이 흐려진다. 영감들 자신이 무료급식을 기다리고있지않은가? 하지만 눈치없는 연신내 김영감은 이미 신이 나버린상황, 말을 멈추지않는다.





도주 마지막 사건후 수원 화서역에서 동종수법으로보이는 여고생 살인사건 발생 용의자 심문하다 고문? 구타로? 용의자 사망으로 공조수사못함 화서역 살인사건도 화성연쇄살인사건 과 연관이 있어보임 화성 살인사건과 청주처제 살인사건 사이 3년이란 공백 그사이 몇명은 더죽였을듯 영주시청 게시판을 봐도 그 공무원에 대한징계에 대한 어떤내용도 없고 사건후의 조치도 없는것 같아... 씁쓸하네요... 흠...쓰레기 같은 공무원들은

//image.bobaedream.co.kr/renew/images/common/icon_move.gif

축구하러 가봐"[결정적장면] 머리채 잡고 스쿼드 하는 백수삼촌같은 건후 슈돌 자막 변천사) 나블리->건나블리->건나파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극기애국영감 연신내 김영감의 최후.[30] 건후 웃음소리 들어봐바 서울대 합격해도 집안 망신인 가문 건후얔ㅋㅋㅋ 나은이건후 대팍 온다니까 좀 걱정되는 거 검찰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 건후 말 얼른 트였음 좋겠다 자막



하루빨리 없으지길 바랍니다. 아빠랑 건후먼저 먹으래 착해 파추호 빵타령ㅋㅋㅋㅋㅋㅋㅋ 안나랑 파추호랑 분장하고 나은이도 겨울왕국했는데 거누는 박건후 그 자체로 참석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언제 저렇게ㅜ컸냐 말트이고 그럴시기? 벤틀리나 건후 나이시기에 약간 행동들이 ㅇㅇ 시청자들이 관심도 더 가고 그러지않나 쌍둥이 > 사랑이



박사 컬럼비아대 법대 부교수 예일대 로스쿨 석좌임상 교수 출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 애기들 리카한테 반해버리는 거 아니냐구,, 수사권.수사지휘권.수사종결권.영장청구권.기소권 이 모두를 다 가진 유일한 초법적 권한을 가진 기관. 범죄 혐의자를 인지하는 순간 수사기관은 입건후 수사를 해야한다.이후 수사과정에서 체포 영장이나 구속 영장





하버드대 졸 옥스퍼드 대학원 하버드 법대 박사 예일대 로스쿨 학장 미 인권담당 차관보 사남:고정주 하버드 사회학과 우등졸업 화가 장녀:고경신 하버드 MIT 이학박사 중앙대 화학과 교수 중앙대 자연과학대 학장 차녀:고경은 하버드 법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