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 때문에 한 사람을 다수의 인원이 폭행 했는지 사유는 불분명 함. 이 학생들은 필히 엄중처벌 하여 법의 무서움과 사람의 인권을 박탈 시키면 어떠한 죄가 성립되어 본인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힘들어지는지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09/23/00/hffi1569169744.jpg

'06년생 집단 폭행' 영상.( SNS 캡처)? 뉴스1 (수원=뉴스1) 유재규 기자 = 경기도 수원의 한 노래방에서 동급생으로 보이는 친구들로부터 집단폭행을 당하는 여중생의 모습이 영상으로 SNS 에 올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22일에 게재된 이 영상에는 노래방에서 또래친구로 보이는 한 여학생이 손바닥으로 피해자의 이마를 세게 치는 등 폭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피해 여학생은 코에서는 피가 흘렀고





그리고 폭행당한 피해자 여학생의 인권을 몰락시킨 것을 깨우치게 해야 합니다. 펌. 반성의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네요 누나 조카가 초6 초5 학년이고 여자애들이랑 어울려다니는데 보는 순간 걱정이 앞섭니다. 정말 청소년법이 바껴야한다고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09/23/11/Bhw5d88293d5c04f.jpg

엄중처벌해 법의 무서움과 사람의 인권을 박탈시키면 어떠한 죄가 성립되어 본인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힘들어지는지 그리고 폭행당한 피해자 여학생의 인권을 몰락시킨 것을 깨우치게 해야 한다”고 밝혔다. 해당 청원은 24일 오전 9시 현재 참여인원 20만 명을 넘어서며 청원 시작 하루 만에



다시한번 느낍니다. 죽은줄 알았는데 살아계셨네 06년생이랑 친구는 왜 했을까 ㄷㄷ 중1이 지 친구들 끌고 와서 패준사건인가요? ㅋㅋㅋ 졸라 잘 팻네 ㅋㅋ 10대때 특히 초등고학년부터 대학때까지는 나이 1살에 엄청 예민해서 1살 차이라도 형누나오빠언니 호칭을 꼭 붙이고 윗사람 대우를 해야함 ㅋㅋ 안하면 쳐 맞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년생이 07년생을 폭행 페북에서



메시지로 시비가 붙었다고함 ㅎㄷㄷ 수원 노래방 06년생 폭행 사건 가해자 검거...소년분류심사원 인계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갈무리 경기 수원시 한 노래방에서 중학생들이 초등학생을 집단 폭행한 이른바 ‘06년생 집단폭행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가해 중학생 7명 전원을 소년분류심사원으로 인계했다. 소년분류심사원은 법무부 소속 기관으로 만 19세 미만 위탁소년이 재판을 받기



전에 머무는 일종의 소년구치소다. 위탁소년은 비행을 저질렀거나 비행 우려가 있어 소년부 판사가 심사원에 위탁한 소년이다. 경기 수원서부경찰서는 ‘06년생 집단폭행 사건’ 가해자로 지목된 A양(14) 등 7명의 중학생에 대해 법원이 발부한 영장을 토대로 소년분류심사원에 신병을 넘겼다고 23일 밝혔다. 경찰은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해 이같은 결정을 한





청와대 공식 답변 요건을 넘어섰다. 서한길 동아닷컴 기자 street @ donga.com 기사링크 청원링크 06년생 집단 폭행 사건 > 대한민국 청와대 - 청원링크 06년생 집단 폭행 사건 > 대한민국 청와대 - 피해자는 07년생 초등학교 6학년 가해자는 04년생 중학교 3학년 06년생 중학교 1학년 입니다.





청원 요청 합니다. 186,889명이네요.. 보배에 없는듯하여 퍼왔습니다.. 맛약유~~~~~ 행복하소서~~~~!! 부모도 인정한다니 다행이네요. 정당한 처벌 받길.. 현재 SNS에서 06년생으로 추정되는 다수의 인원들이 한 여학생을 폭행 하여 영상에서 보기에도 출혈이 심하며, 영상에 나오지는 않지만 노래 부르는 사람의 목소리가 남학생임. 현재 영상 속 가해자들을 알고있는 소수의 인원들이 용기내어 익명 제보를 해주었고 가해자 명단까지 공개 된 상황입니다.





명단까지 공개 된 상황입니다. 무엇 때문에 한 사람을 다수의 인원이 폭행 했는지 사유는 불분명 함. 이 학생들은 필히 엄중처벌 하여 법의 무서움과 사람의 인권을 박탈 시키면 어떠한 죄가 성립되어 본인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힘들어지는지 그리고 폭행당한 피해자 여학생의 인권을 몰락시킨 것을 깨우치게 해야 합니다.

댓글